실시간 뉴스



원익아이피에스, 진위 3산단 준공 후 '제미니' 장비 첫 출하


삼성전자 평택 사업장으로 첫 납품…기념식도 진행

[아이뉴스24 민혜정 기자] 원익아이피에스가 진위 3산단 신규 사업장에서 '제미니' 장비를 첫 출하했다.

원익아이피에스는 '제미니'를 삼성전자 평택 고덕 사업장으로 첫 납품하고 이를 기념해 진위 3산단에서 기념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원익아이피에스는 행사에서 20여건의 장비 납품에 대한 납기일정 준수와 완성도 등에 대한 목표도 재확인했다.

평택 진위3산단 신사옥 첫출하에서 원익아이피에스 박성기 사업총괄이  첫출하를 기념하여 축하 메세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원익아이피에스]
평택 진위3산단 신사옥 첫출하에서 원익아이피에스 박성기 사업총괄이 첫출하를 기념하여 축하 메세지를 전하고 있다. [사진=원익아이피에스]

제미니는 반사방지막과 하드마스크 절연막을 증착하는 데 쓰인다. 반도체 고객사에서는 20nm 이하 D램 공정 더블 패터닝(DPT), 쿼드패터닝(QPT) 등에 쓰고 있다.

박성기 사업총괄은 "진위 3산단 신공장 준공 이후 빠른 시일에 첫 출하가 될 수 있었던 것에 대해 임직원에 감사의 뜻을 전한다"며 "현재의 방향성을 유지한다면 글로벌 넘버원이라는 원익아이피에스의 목표에도 빠르게 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민혜정 기자(hye555@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원익아이피에스, 진위 3산단 준공 후 '제미니' 장비 첫 출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