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는 솔로' 데프콘 "남규홍PD, 독보적 연애예능 장인…날 것 매력"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나는 SOLO'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가 1주년 맞이 소감을 밝혔다.

5일 서울 양천구 목동 한국방송회관에서 SBS 플러스와 ENA PLAY가 공동 제작하는 '나는 SOLO'(나는 솔로) 첫 방송 1주년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남규홍 PD,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가 참석했다.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가 5일 서울 양천구 목동 한국방송회관에서 SBS 플러스 '나는 SOLO'(나는 솔로) 첫 방송 1주년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플러스]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가 5일 서울 양천구 목동 한국방송회관에서 SBS 플러스 '나는 SOLO'(나는 솔로) 첫 방송 1주년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플러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진정성 넘치는 '날것'의 힘으로 시청자를 끌어모으며 매회 3%가 넘는 시청률과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지난 1년간 예비 부부 포함 총 5쌍의 부부를 탄생시켰다.

데프콘은 '나는 솔로'의 인기 비결에 대해 "다양한 연애 프로그램을 많이 봤다. 남규홍 감독님은 독보적이라 생각한다. 저 분이 어떤 분일까 궁금했는데 함께 방송을 해보니 뭔가 다른 데서 느낄 수 없는 현실감이 느껴지더라. 이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분들이 결혼을 하시겠구나 했다"며 "PD님이 장수 프로그램을 원한다. 내가 봤을 땐 계속 시즌이 진행되지 않을까 싶다"고 말했다.

이이경은 "100회 이상은 무난히 가지 않을까 싶다. 시청자 분들은 편집된 걸 보시지만 우린 가감 없이 과감하게 리액션을 한다. 프로그램에 빠져서 녹화를 한다. 그런게 다 모여서 인기가 높아진 것 같다"고 말했고, 송해나는 "연애 상담을 잘 하는 편이라 '나는 솔로'를 잘 할 수 있겠다 싶어 새롭게 합류했다. 촬영을 이어가면서 '이 세상에 결혼하고 싶은 사람들이 이렇게 많구나' 하는 걸 느꼈다. 날 것이 나가다 보니까 보는 분들도 진심으로 받아들이시는 것 같다"고 답했다.

한편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는 솔로' 데프콘 "남규홍PD, 독보적 연애예능 장인…날 것 매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