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는 솔로' 남규홍 PD "출연진 검증? 하늘에 맡겼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나는 SOLO' 남규홍 PD가 출연진 검증 여부에 대해 언급했다.

5일 서울 양천구 목동 한국방송회관에서 SBS 플러스와 ENA PLAY가 공동 제작하는 '나는 SOLO'(나는 솔로) 첫 방송 1주년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남규홍 PD,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가 참석했다.

남규홍PD가 5일 서울 양천구 목동 한국방송회관에서 SBS 플러스 '나는 SOLO'(나는 솔로) 첫 방송 1주년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SBS플러스]
남규홍PD가 5일 서울 양천구 목동 한국방송회관에서 SBS 플러스 '나는 SOLO'(나는 솔로) 첫 방송 1주년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SBS플러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진정성 넘치는 '날것'의 힘으로 시청자를 끌어모으며 매회 3%가 넘는 시청률과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지난 1년간 예비 부부 포함 총 5쌍의 부부를 탄생시켰다.

연애 예능 프로그램임에도 시즌제 없이 매주 방송되는 이유에 대해 남규홍 PD는 "시즌제가 아니라 매주 방송 하는 이유는 먹고 살기 위해서다. 관련된 많은 분들이 있다. 시즌제는 사람들에게 잊혀지지만 매주 하면 사람들을 중독시켜서 모든 사람들이 알게 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출연진 검증에 대한 시간이 부족하다는 지적에 대해서도 솔직한 입장을 밝혔다. 남규홍PD는 "시간이 많다고 일을 철저히 하는게 아니다. 집중해서 잘 선정해야 한다. 시간이 걸린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다. 하늘에 맡겼다"고 답했다.

한편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는 솔로' 남규홍 PD "출연진 검증? 하늘에 맡겼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