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는 솔로' 남규홍PD "따까리 발언, 광고인께 큰 잘못…정중히 사과"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나는 SOLO' 남규홍 PD가 '따까리'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5일 서울 양천구 목동 한국방송회관에서 SBS 플러스와 ENA PLAY가 공동 제작하는 '나는 SOLO'(나는 솔로) 첫 방송 1주년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기자간담회에는 남규홍 PD, 데프콘 이이경 송해나가 참석했다.

남규홍PD가 5일 서울 양천구 목동 한국방송회관에서 SBS 플러스 '나는 SOLO'(나는 솔로) 첫 방송 1주년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SBS플러스]
남규홍PD가 5일 서울 양천구 목동 한국방송회관에서 SBS 플러스 '나는 SOLO'(나는 솔로) 첫 방송 1주년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SBS플러스]

'나는 솔로'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진정성 넘치는 '날것'의 힘으로 시청자를 끌어모으며 매회 3%가 넘는 시청률과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으며, 지난 1년간 예비 부부 포함 총 5쌍의 부부를 탄생시켰다.

이날 제작진은 출연진 검증에 대한 시간이 부족하다는 지적에 대해서도 솔직한 입장을 밝혔다. 남규홍PD는 "시간이 많다고 일을 철저히 하는게 아니다. 집중해서 잘 선정해야 한다. 시간이 걸린다고 해결될 문제가 아니다. 하늘에 맡겼다"고 답했다.

또 남규홍PD가 사전미팅에서 광고 업계 인물에게 '따까리'라고 발언해 논란이 된 것과 관련, 남PD는 "사전미팅을 하다 보면 엄숙하고 딱딱하 분위기라 재롱떠는 분위기가 있다. 과하게 제스처 하다보니 시청자를 언짢게 할 수 있겠다 싶었다. 광고인에게 큰 잘못을 한 건 인정한다. 신중히 처신하겠다. 마음을 다친 분들께는 정중히 사과드린다"고 강조했다.

한편 '나는 솔로'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는 솔로' 남규홍PD "따까리 발언, 광고인께 큰 잘못…정중히 사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