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연금이전 이벤트 시즌3' 실시


최대 10만원 모바일 상품권 지급

[아이뉴스24 오경선 기자] 미래에셋증권은 5일 개인형 연금(연금저축·IRP) 계좌 고객을 대상으로 '2022년 연금은 미래다' 연금이전 이벤트 시즌3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미래에셋증권이 '연금이전 이벤트 시즌3'를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미래에셋증권]

지난해부터 진행한 이전 금액별 경품지급 이벤트의 연금이전 기본 혜택은 유지하되, 회사에서 지원해주는 단체 개인연금계좌 또는 단체 IRP계좌를 신규로 가입하거나, 이전할 경우 소속 회사별 이전 고객 수에 따라 상품권을 추가로 제공한다.

연금이전 이벤트 시즌3는 개인연금·IRP 계좌로 1천만원 이상 계약을 순이전 하는 경우 최대 10만원(이전 금액별 지급)의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한다. 개인연금 순이전 금액 1천만원 이상 고객에 한해 보험사에서 이전할 경우 해당 건의 순이전 금액을 2배로 인정한다.

최종진 미래에셋증권 연금본부장은 "증권사 연금 계좌의 경우 연금 인출 방식이 자유롭고, 상장지수펀드(ETF)와 리츠 거래가 가능해 선택의 폭이 넓다는 장점이 있다"며 "차별화된 글로벌 우량 상품에 분산투자하고, 리스크의 체계적 관리를 통한 연금 운용이 중요해진 만큼 이번 이벤트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투자하는 연금의 노하우를 가진 미래에셋증권과 함께 안정적인 노후를 준비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오경선 기자(seon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