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전자 단신] 한국레노버, 레노버 500e 크롬북 3세대 출시 外


[아이뉴스24 서민지 기자] ◆ 한국레노버, 레노버 500e 크롬북 3세대 출시

한국레노버가 스마트 기술로 차세대 교육 환경을 지원하는 교육용 크롬북 신제품 레노버 500e 크롬북 3세대를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공공부문 공급계약사 리퓨터를 통해 나라장터 쇼핑몰에 공급된다.

레노버 500e 크롬북 3세대 [사진=한국레노버]

레노버 500e 크롬북 3세대는 국내 디지털 수업 및 학습 환경에 최적화된 성능과 디자인, 내구성을 갖춘 제품으로 이전 세대보다 한층 정밀해지고 상품성이 개선됐다.

◆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후속 광고 공개

코웨이가 아이콘 얼음정수기 후속 광고 시리즈인 '가장 작은 얼음정수기'편을 새롭게 공개했다. 지난달 17일 공개한 '서머송'편, '얼음땡'편에 이은 후속 광고 시리즈다.

이번 후속 광고는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이 특유의 유쾌함으로 아이콘 얼음정수기 특장점을 설명한다.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콤팩트한 사이즈, 맞춤형 얼음 크기, 빠른 제빙 성능, 취침모드 저소음, 4중 UV 살균 등 5가지 기능을 소개한다.

◆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안마의자' 선봬

쿠쿠홈시스가 인체의 곡선에 맞춰 정확히 밀착되는 프레임을 적용한 '리네이처 안마의자(모델명 CMS-D10SLGB)'를 출시했다.

쿠쿠홈시스 '리네이처 안마의자' [사진=쿠쿠]

신제품은 SL타입 입체 프레임을 적용, 목부터 허리, 허벅지까지 신체의 굴곡진 부분에 정확히 밀착되도록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됐다. '자동 체형 인식' 기능을 통해 사용자의 체형과 키를 정교하게 스캔한 뒤 지압 포인트를 찾아내 보다 섬세하고 세밀한 개인 맞춤형 케어를 제공한다.

◆ 세라젬, 루게릭병 환우 위한 '아이스버킷 챌린지 런' 후원

세라젬이 루게릭병 환우들을 돕기 위해 승일희망재단에서 개최하는 캠페인 '2022 미라클365 x 아이스버킷 챌린지 런'의 후원사로 참여한다.

올해 캠페인은 이달 2일 한강시민공원에서 열린 첫 번째 행사를 시작으로 제주, 창원 등에서 잇따라 개최될 예정이다. 세라젬은 캠페인에 대한 주목도를 높이고 기부 문화 확산에 동참하기 위해 척추 의료가전을 비롯해 디자인 안마의자 파우제, 물걸레 로봇청소기 세라봇, 개인 맞춤형 건강기능식품 세라메이트 등을 지원한다.

◆ 팅크웨어,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기어 XT BMS' 출격

팅크웨어가 전동 킥보드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기어 XT BMS'를 출시한다. 신제품은 배터리의 안정성과 수명 향상, 비정상적인 동작 상태에서 발화, 폭발 위험을 방지하기 위해 아이나비가 개발한 BMS 기능이 탑재됐다.

팅크웨어 '아이나비 스포츠 로드기어 XT BMS' [사진=팅크웨어]

또 350W의 전면 허브 모터가 탑재돼 17%의 경사도도 쉽게 오를 수 있으며, 한번 완충으로 최대 30km까지 주행할 수 성능을 갖췄다. 12.5kg의 초경량 무게에 방진방수 IP65 등급을 획득했다.

/서민지 기자(jisseo@i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