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우주소녀 유연정,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합류…서지혜 역할 연기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우주소녀 유연정이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 합류한다. 유연정은 드라마 속 서지혜가 연기한 서단 역을 연기한다.

7일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유연정이 9월 개막하는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에 캐스팅됐다"라고 밝혔다.

'사랑의 불시착'은 지난 2019년 방영돼 큰 사랑을 받은 동명의 드라마를 원작으로 한다. 무대예술로 재탄생한 '사랑의 불시착'은 남북의 사람과 생활에 초점을 맞춰 브라운관을 넘어 무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신선한 판타지 로맨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아이오아이 두 번째 미니앨범 '미스미?(miss me?)' 쇼케이스 [사진=정소희 기자]
아이오아이 두 번째 미니앨범 '미스미?(miss me?)' 쇼케이스 [사진=정소희 기자]

유연정은 극중 평양 최고급 백화점 사장의 외동딸이자 정혁의 약혼녀인 서단 역에 발탁됐다. 최근 성황리에 막을 내린 록뮤지컬 '리지'에서 앨리스 러셀 역으로 첫 뮤지컬에 도전한 유연정은 서단 역을 통해 새로운 연기 변신을 펼친다. 유연정은 우주소녀 메인보컬다운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섬세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뮤지컬 신예로서 존재감을 각인시킬 전망이다.

유연정은 소속사를 통해 "원작 드라마도 너무 재미있게 봤다. 좋아하는 작품에 함께 할 수 있게 되어서 너무 영광이고 열심히 준비해서 좋은 모습 보여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은 오는 9월 16일 코엑스 신한카드 아티움에서 막을 올린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우주소녀 유연정, 뮤지컬 '사랑의 불시착' 합류…서지혜 역할 연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