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CGV가 농심과 손을 잡고 짜파게티 팝콘을 선보인다.
CGV는 농심에서 1984년 출시해 오랜 기간 사랑받아온 국민 짜장라면 '짜파게티'와 컬래버레이션한 신메뉴 '짜파게티 팝콘'을 출시한다.
CGV는 한국인이 즐겨 먹는 음식을 활용한 콜라보 신메뉴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지난해에는 서울시스터즈와 컬래버해 출시한 '김치시즈닝 팝콘'이 매운맛을 좋아하는 관객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이번에는 올해로 출시된 지 38년이 된 짜파게티를 팝콘에 접목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친숙한 그 맛을 극장에서 팝콘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했다.
![짜파게티 팝콘 [사진=CGV]](https://image.inews24.com/v1/1f0bb764ac5833.jpg)
'짜파게티 팝콘'은 CGV의 시그니처 메뉴인 '달콤 팝콘'에 CGV와 농심이 공동 개발한 짜파게티 시즈닝이 들어가 단짠의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짜파게티 고유의 고소한 풍미와 달콤 팝콘의 캐러멜 향이 만나 중독성 있는 맛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22일 출시.
CGV 김수경 F&B 사업팀장은 "CGV가 영화 관람의 즐거움과 함께 색다른 먹거리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며 "새로운 시도를 통해 관객들에게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할 수 있도록 계속해서 연구, 개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