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컴백 앞둔 지코, 20일 위버스에 커뮤니티 오픈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지코가 컴백을 앞두고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해 팬들과 활발한 소통에 나선다.

글로벌 팬덤 라이프 플랫폼 위버스(Weverse)가 20일 가수 지코(ZICO)의 공식 커뮤니티를 오픈한다.

지코가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사진=위버스 ]
지코가 위버스 커뮤니티를 오픈했다. [사진=위버스 ]

지코는 위버스를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 팬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해 나갈 계획이다. 위버스는 지코의 커뮤니티 오픈을 기념해 오는 7월 22일부터 7월 28일까지 해시태그 포스팅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코의 위버스 커뮤니티에 지코와 지코의 공식 팬클럽 ‘COMMON’에게 남기는 환영인사를 해시태그(#COMMON_ZICO)와 함께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사인 앨범을 증정한다.

지코는 '아무노래', 'Summer Hate', '사람', '남겨짐에 대해' 등 다수의 히트곡을 발표하며 가요계의 트렌드를 선도해 왔다. 2020년 발매된 '아무노래'는 국내 음원 차트에서 1위를 휩쓸고, 방송 출연 없이도 음악 프로그램에서 10관왕을 차지하는 등 메가 히트곡에 등극하기도 했다.

위버스는 지난 18일 브이라이브의 영상 라이브 기능을 그대로 옮겨온 '위버스 라이브' 기능을 탑재해 새로워진 위버스를 선보였다. 유저 편의성을 개선을 위한 UI·UX 개편, 포스트 기능 업그레이드 등 한층 고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며, 팬덤 라이프 플랫폼으로 진화를 시작했다.

새로워진 위버스에는 지코의 합류를 시작으로 기존 브이라이브 입점 아티스트 등 향후 다수의 국내외 아티스트들이 지속적으로 합류할 예정이다.

지코는 오는 27일 발매되는 네번째 미니 앨범 'Grown Ass Kid (그로운 애스 키드)' 발매에 앞서, 지난 19일 선공개곡 'SEOUL DRIFT'를 공개하고 약 2년 만에 컴백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컴백 앞둔 지코, 20일 위버스에 커뮤니티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