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컴백] 퍼플키스, 괴짜들의 대변인 변신 '솔직·당당하게'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퍼플키스(PURPLE KISS)가 새 앨범 'Geekyland'(기키랜드)로 돌아온다.

퍼플키스(박지은, 나고은, 도시, 이레, 유키, 채인, 수안)는 25일 네 번째 미니앨범 'Geekyland'를 발표, 타이틀곡 'Nerdy'(널디)로 활동에 나선다.

매 앨범마다 독보적인 콘셉트와 스토리를 담은 음악으로 자신들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한 퍼플키스는 이번 앨범을 통해 콘셉트, 음악, 비주얼 등 다방면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였다.

퍼플키스(박지은·나고은·도시·이레·유키·채인·수안)가 새 미니앨범 'Geekyland(기키랜드)' 단체 이미지. [사진=RBW]
퍼플키스(박지은·나고은·도시·이레·유키·채인·수안)가 새 미니앨범 'Geekyland(기키랜드)' 단체 이미지. [사진=RBW]

이에 신보 'Geekyland' 발매를 앞두고 퍼플키스의 컴백 활동을 더욱 확실하게 즐길 수 있는 감상 포인트들을 짚어봤다.

# 확장된 '퍼키마녀' 세계관

퍼플키스는 전작 'memeM'(맴맴)에서 선보인 독창적인 '퍼키마녀' 세계관을 확장시켜 한층 업그레이드된 스토리텔링을 예고했다. 'memeM'에서 사람들의 머릿속에 들어가는 것을 즐기는 독창적인 '퍼키마녀' 세계관을 탄생시킨데 이어 'Geekyland'를 통해서는 사람들 앞에 나서고 싶던 '퍼키마녀'가 괴짜들과 함께 당당하게 자신들의 존재를 드러내 보인다.

독창적인 세계관을 끊임없이 확장, '4세대 대표 테마돌'로 자리매김한 퍼플키스가 이번 신보를 통해 매력적인 음악과 신선한 퍼포먼스로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솔직+당당' 괴짜들의 대변인으로 변신!

앞서 퍼플키스는 신보의 세계관을 담은 스토리 필름을 공개, '소외된 존재들의 모임'에 참석해 남들과 다르다는 이유로 상처받았던 너드(Nerd)들의 과거를 듣게 됐다. 그들의 상처에 공감한 일곱 명의 퍼키마녀들은 소외당한 너드들을 대변해 세상 밖으로 당당하게 나서기를 결심했다.

신곡 'Nerdy'는 너드들의 대변자를 자처한 퍼플키스가 이 세상 모든 괴짜들을 대변하는 당찬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누가 뭐라 하든 누구보다도 나를 사랑하고, 나답게 살겠다는 특별한 이야기를 퍼플키스만의 스타일로 그려냈다.

# 중독성 강한 타이틀곡 'Nerdy'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및 하이라이트 메들리를 통해 신곡 'Nerdy'는 일부분만 공개되었지만, 벌써부터 강한 중독성이 예고되며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중독성 있는 베이스 사운드와 대비되는 스트링 사운드가 어우러져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 번만 들어도 흥얼거릴 수 있는 멜로디와 어깨를 들썩이게 하는 리드미컬한 비트가 'Nerdy'의 강한 중독성을 예감케 한다.

더욱이 알비더블유(RBW) 사단의 히트메이커 김도훈 프로듀서를 필두로 프로듀서 강지원이 참여해 퍼플키스의 맞춤곡으로 탄생, 올여름 가요계를 보랏빛으로 물들일 예정이다. 여기에 퍼플키스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군무가 더해져 무대를 보는 재미까지 더한다는 각오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컴백] 퍼플키스, 괴짜들의 대변인 변신 '솔직·당당하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