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랑수업' 임사랑 "♥모태범 마음 궁금해" 타로점 결과는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신랑수업' 1호커플 모태범, 임사랑이 첫 공식 데이트에 나선다.

27일 밤 9시 2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25회에서 모태범♥임사랑은 상큼한 커플티를 맞춰 입고 모태범의 홈그라운드인 아이스링크를 방문한다. 여기서 모태범은 '올림픽 금메달'을 땄을 때 신었던 스케이트를 가져와 보여주는가 하면, "아이스링크를 통째로 대관했다"고 밝혀 임사랑을 심쿵하게 만든다.

신랑수업 [사진=채널A]
신랑수업 [사진=채널A]

MC 김원희는 "왜 아이스링크에 온 줄 알겠다"며 잦은 스킨십을 예상했고, 실제로 모태범♥임사랑은 스케이트를 타면서 자연스럽게 손을 잡아 모두의 부러움을 유발한다.

아이스링크 데이트를 마친 두 사람은 타로점을 보러 나선다. 특히 임사랑은 "오빠의 진짜 마음이 궁금하다"고 질문한다. 모태범 역시 "사랑이와 더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지?"라고 은근히 결혼을 암시한다. 전문가는 모태범이 뽑은 카드를 본 뒤 "이 카드는 태범씨가 OO 하고 싶은 카드"라고 설명한다. 이를 들은 이승철x홍현희는 '입틀막' 하고, 김원희는 "딱 걸렸네!"라며 물개박수를 친다.

한차례 충격이 지나간 뒤, 또 다른 태풍이 몰려온다. 임사랑이 모태범과 관련해 아찔한 질문을 던지는데, 이승철이 "아니야, 그건 알면 안 돼"라고 결사반대에 나서는 것. 영탁 또한, "저건 걸리면 안 되는데"라고 만류하고, 박태환도 "입이 마른다"며 절친 모태범의 위기상황을 간절한 마음으로 지켜본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랑수업' 임사랑 "♥모태범 마음 궁금해" 타로점 결과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