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강태오, 박은빈에 직진고백 "좋아해요"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강태오가 직진 로맨스로 설렘을 대폭발시켰다.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연출 유인식, 극본 문지원)에서 우영우(박은빈)를 향한 이준호(강태오)의 직진 로맨스가 본격화되자 시청자들의 설렘에도 가속도가 붙었다.

우영우의 얼굴에 붙은 속눈썹을 떼어 주는 다정한 이준호의 모습에도, 고래 이야기보다 방구뽕 이야기에 심취한 우영우에 토라진 척 질투하는 이준호의 모습에도 시청자들의 광대 미소를 자아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강태오 [사진=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강태오 [사진=ENA]

단연 압권은 오랜 고민 끝에 이준호가 우영우에게 고백하는 장면. 우영우를 향한 자신의 마음을 확신한 이준호가 한걸음에 우영우를 향해 달려나갔다. 그녀와 처음 만난 회전문 앞에서 오래전부터 하고 싶었던 "좋아해요. 너무 좋아해서 제 속이 꼭 병든 것 같아요"라고 고백을 하는 순간, 지켜보는 시청자의 탄성이 터져 나왔고 심박수를 수직상승 시켰다.

강태오는 지긋이 바라보는 눈빛과 우영우를 생각하면 어쩔 수 없이 새어 나오는 미소, 여기에 진심이 담긴 돌직구 고백이 시청자들의 환호성을 이끌어내기에 충분했다.

"섭섭한데요"에 이어 "좋아해요"까지 대사 한 마디마다 떨림과 설렘, 진심을 담은 강태오의 열연 때문에 '강태오표 이준호'의 매력에 빠져든 시청자들의 호응 역시 뜨겁다.

이 같은 열연에 힘입어 굿데이터 TV 화제성 드라마 부문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4주 연속 1위에 오른 것은 물론 강태는가 출연자 화제성 부문에 2주 연속 1위 차지했다.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강태오, 박은빈에 직진고백 "좋아해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