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구교환, '우영우' 어린이 해방군에 깜짝 선물 "따뜻한 마음 감동"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구교환이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아역 배우들에게 깜짝 선물을 했다.

28일 아역배우 표동준의 어머니가 운영하는 인스타그램에는 "구교환 배우님의 깜짝선물"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구교환이 '우영우' 아역배우들과 인증샷을 남겼다. [사진=표동준 인스타그램]
구교환이 '우영우' 아역배우들과 인증샷을 남겼다. [사진=표동준 인스타그램]

이어 "생각하지도 못한 일이라 엄마인 제가 감동했다. 아이들 수고했다고 챙겨주신 홍삼! 그 따뜻한 마음 너무 감사했다~홍삼 먹고 더운 올 여름 잘 지내겠다~"라고 구교환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다.

공개된 사진은 구교환이 ENA채널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속 '어린이 해방군' 아이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인 홍삼을 찍은 것. 또 극중 방구뽕(구교환 분)이 무진학원 버스에서 어린이 해방군 아이들과 함께 찍은 인증샷도 공개됐다.

표동준의 어머니는 "어린이해방군총사령관과 어린이해방군"이라며 "좋은 추억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인사를 건넸다.

구교환은 지난 27일 방송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9회에 방구뽕으로 특별출연해 존재감을 뽐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구교환, '우영우' 어린이 해방군에 깜짝 선물 "따뜻한 마음 감동"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