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아육대' 촬영 후 코로나19 확진…추가 확진 우려(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김재환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김재환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이같은 소식을 전했다.

김재환 콘셉트 포토 [사진=스윙엔터테인먼트]

소속사에 따르면 김재환은 최근 몸살 기운으로 모든 스케줄 진행 전 자가키트 검사를 통해 음성임을 확인 후 진행했으나, 1일 늦은 오후 증상이 심해져 자가키트 재검사를 한 결과 양성 반응이 나왔다. 이후 2일 오전 PCR 검사를 통해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다.

김재환은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휴식을 취하고 있다. 소속사는 "최근 김재환 군과 사진 촬영 등의 개별 접촉 하셨던 팬 분들께도 자가키트 검사를 권한다"고 덧붙였다.

김재환은 1일 진행된 MBC '아이돌 스타 선수권 대회' 풋살 경기에도 참여한 바, 출연진들의 코로나19 확진 우려 역시 높아지고 있다.

아래는 김재환 소속사 스윙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스윙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 김재환 군이 금일(2일) 코로나 19 양성 판정을 받아 안내 드립니다.

김재환군은 최근 몸살 기운으로 인해 모든 스케줄 진행 전 자가키트 검사를 통해 음성임을 확인 한 후 진행하였으나, 지난 1일 밤 증상이 심해져 자가키트 재검사를 한 결과 양성반응이 나와, 2일 오전 PCR 검사를 실시하여 최종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현재 김재환군은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휴식을 취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당사는 방역 당국의 코로나 19 방역지침을 준수하여 확진된 소속 아티스트의 건강 회복과 코로나 19 확산 방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한 최근 김재환군과 사진 촬영 등의 개별 접촉 하셨던 팬 분들께도 자가키트 검사를 권해드립니다.

다시 한 번 심려를 끼쳐 드린 점 사과의 말씀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