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유빈 "제일 오래 연애한 기간 6년, 결혼도 진지하게 생각"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가수 유빈이 첫 호감도 투표에서 2표를 받았다.

유빈은 지난 3일 오후 첫 방송된 SBS '연애는 직진'에서 지금껏 보여준 모습과는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시청자는 물론, 남성 회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연애는 직진' 유빈 방송 화면 [사진=SBS]
'연애는 직진' 유빈 방송 화면 [사진=SBS]

유빈이 출연하는 '연애는 직진'은 '축구'라는 공통 취미를 가진 싱글 남녀가 함께 취미 생활을 즐기며 소울메이트를 찾는 연애 리얼리티다.

이날 초록색 원피스를 입고 등장한 유빈은 "활동적인 운동을 같이하면 빨리 친해질 것 같다"며 기대감과 함께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또한 그간 연애에 대해 솔직하게 밝히기도 했다. "한번 만나면 최소 2년 이상 만나는 것 같다. 제일 오래 만난 건 6년이다. 결혼도 진지하게 생각했었다"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남성 회원들과 짧았던 만남 뒤 출연자들은 첫 호감도 투표를 진행했다. 투표한 후 결과를 듣기 위해 클럽하우스에 도착한 유빈은 "묘하게 설렌다"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호감도 투표에서 총 2표를 얻은 유빈은 최윤영과 함께 공동 1위에 등극했다. 투표 결과를 본 뒤 "진짜 놀랐다. 사실 0표를 받을 줄 알았다. 막상 2표를 받으니 기분이 좋았다"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이어진 엔트리 데이트에서 유빈은 제비뽑기를 통해 기훈과 지훈 두 명의 남성과 데이트를 진행하게 됐다. 유빈과 두 남성의 데이트는 다음 주에 공개될 예정이라 관심이 집중된다.

첫 방송부터 새로운 매력으로 설렘을 자극한 유빈이 앞으로의 방송에서는 또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매료시킬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유빈은 tvN STORY·ENA '씨름의 여왕'과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연애는 직진'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대체 불가 '예능 대세' 행보를 펼쳐나가고 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유빈 "제일 오래 연애한 기간 6년, 결혼도 진지하게 생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