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푸름, '으라차차 내인생' OST 참여…7일 '우리 이렇게 헤어지나요' 공개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송푸름이 KBS 일일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대열에 합류한다.

송푸름은 오는 7일 정오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의 '우리 이렇게 헤어지나요'를 발매한다.

신곡은 수많은 드라마의 곡을 만들어 온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이별 후 가슴 아픈 심경을 담은 곡이다. 송푸름의 감미로운 목소리와 애절한 멜로디가 어우러졌다.

송푸름은 KBS1 일일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 OST '우리 이렇게 헤어지나요' 앨범 커버 [사진=요구르트스튜디오]

2013년 엠넷 '보이스코리아2' 출연을 계기로 실력파 가수의 면모를 보여준 송푸름은 맑고 힘있는 보컬 톤으로 특유의 감성을 자아냈다. 드라마 '위험한 약속', '춘정지란' OST 가창에 이어 최근 발표한 발라드 신곡 '그때는 잘 몰랐었는데'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OST 제작사 요구르트스튜디오 관계자는 "노래를 듣는 것만으로도 송푸름의 목소리를 감별할 수 있는 톡특한 보이스를 지닌 송푸름 특유의 색채를 한껏 살린 곡으로 드라마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나타냈다.

드라마 '으라차차 내 인생'(연출 성준해, 극본 구지원)은 조카의 엄마가 되기로 선택한 싱글맘, 서동희가 세상을 향해 펼치는 파란만장 고군분투기를 그린 작품이다. 지난 4월 첫방영 이후 후반부에 접어들며 극중 인물들의 갈등과 흥미진진한 전개로 시청률 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