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남자를 왜 꼬시냐"…이정재·정우성, 청담부부 소문의 진실 공개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연예계 대표 절친 이정재, 정우성이 자신들을 둘러싼 소문을 예능 최초로 공개한다.

7일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대한민국의 탑 배우이자 연예계 대표 절친 이정재, 정우성이 동반 출연한다.

'집사부일체'에 이정재, 정우성이 사부로 출연한다. [사진=SBS ]
'집사부일체'에 이정재, 정우성이 사부로 출연한다. [사진=SBS ]

두 사람은 영화 '헌트'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낱낱이 공개한다. 또한 감독으로 변신한 이정재가 정우성과 함께하기 위해 '사고초려'한 사연을 밝힌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또한 두 사람은 인터넷을 뜨겁게 달군 '청담부부'의 순간들을 보여주며 두 사람을 둘러싼 소문의 진실까지 전격 공개한다.

이어 두 사람은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헌트' 개봉 전 최초로 영화 속 명장면 '계단 구르기 신'을 재연해본다. 그 과정에서 두 사람은 멤버들과 서로 멱살을 잡게 되며 현장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재연을 위해 감독으로서 연기를 디렉팅 하던 이정재 사부의 말실수에 멤버 이승기가 삐치는 상황까지 이어졌다는데. 이승기를 삐치게 한 이정재 사부의 한마디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정재, 정우성 사부는 스피드 퀴즈를 가장한 애정도(?) 테스트에서 과연 '부부'라고 불릴만한 면모를 보여주었다고 전해진다. 특히, 청담동 사모님 같은 이정재 사부의 모습에 멤버들은 '엄마 같은 이정재와 아빠 같은 정우성'이라며 두 배우의 부부다움을 한 층 더 강조했다. 이정재, 정우성 사부와 함께하며 그들의 매력에 매료되고 있던 멤버들은 급기야 "왜 자꾸 남자를 꼬시냐"라며 따지기에 이르렀다는 후문이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자를 왜 꼬시냐"…이정재·정우성, 청담부부 소문의 진실 공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