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그리운 얼굴들"…온앤오프, 입대 전 촬영한 완전체 포토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그룹 온앤오프(ONF)가 오랜만의 완전체 사진으로 반가움을 안겼다.

8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의 첫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온앤오프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 콘셉트 포토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온앤오프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 콘셉트 포토 [사진=더블유엠엔터테인먼트]

공개된 티저 이미지는 멤버들의 반가운 얼굴이 담겼다. 현재 군백기를 보내고 있는 만큼, 오랜만에 만나는 온앤오프의 모습에 팬들의 열띤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입대 전 준비를 완료한 앨범인 만큼, 지난 12월 내국인 멤버 전원이 군 복무를 시작한 온앤오프가 여전히 겨울에 머물러 있는 모습이 담겨있어 더욱 인상 깊다.

각 멤버마다의 매력을 담은 다채로운 스타일링은 물론, 더욱 깊어진 눈빛으로 특유의 분위기를 살려내고 있다. 아무도 없는 텅 빈 정류장만 그려졌던 앞선 티저와는 달리, 이번에는 멤버들이 모두 모여 꽉 찬 정류장의 풍경이 공개되어 어떤 의미가 담겨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온앤오프가 입대 전 미리 준비 완료한 'Storage of ONF'는 퓨즈(공식 팬클럽 명)에 대한 고마운 마음과 애틋한 메시지를 담은 스페셜 앨범으로 군백기를 보내고 있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온앤오프는 오는 1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스페셜 앨범 'Storage of ONF'를 발매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그리운 얼굴들"…온앤오프, 입대 전 촬영한 완전체 포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