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나는솔로' 광수 선택은…옥순 "자신있어"vs영숙 "답답해" 눈물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9기 광수를 둘러싼 옥순와 영숙의 로맨스 대전이 펼쳐진다.

10일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 PLAY, SBS PLUS '나는 SOLO'에서는 옥순, 영숙이 광수를 동시에 데이트 상대로 점찍어 '2:1 데이트'에 돌입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영숙에 이어 광수의 차에 올라탄 옥순은 "잘한 거 맞지?"라면서 "상관없어. 어차피 나는 자신 있으니까"라고 한다.

잠시 후 옥순은 숙소로 돌아와 데이트 준비에 나서고, 방에서 마주친 현숙에게 "예상은 했지만 저 정도로 직진할지는 몰랐다"며 영숙을 의식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어 "어린 친구랑 (2대1 데이트) 나가니까 예쁘게 꾸며야겠다"며 꽃단장을 한다.

'나는솔로' 9기에서 광수를 둘러싼 옥순, 영숙의 로맨스 대전이 펼쳐진다. [사진=ENA PLAY, SBS PLUS]
'나는솔로' 9기에서 광수를 둘러싼 옥순, 영숙의 로맨스 대전이 펼쳐진다. [사진=ENA PLAY, SBS PLUS]

영숙 역시 옥순을 견제하며 "옷 어떻게 입지?"라며 심각한 표정을 짓는다. 그러다 옆에 있는 순자에게 "아까 차안에서 '사탕 먹을래요?'하고 줬더니, '이거 내가 준 거야'라고 하더라"면서 "솔직히 기분 나빴다"라고 토로한다. 순자는 "너무 욕하는 것 같나?"라고 걱정하고, 영숙은 "난 욕한 거 맞는데"라고 인정한다.

데이트를 앞두고 옥순은 "파이팅 해야지. 을지로 김사랑 언니"라며 스스로를 격려, 전의를 불태운다. 반면 영숙은 "아예 안 나가고 싶어. 너무 답답해"라면서 "힘들다"고 눈물을 쏟는다.

한편 '나는 솔로'는 지난 3일 방송에서 평균 3.9%(닐슨코리아 집계. 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 PLAY·SBS PLUS 합산 수치)로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또한 분당 최고 시청률은 4.6%까지 치솟았다.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7월 4주차 '비드라마 TV화제성 TOP10'에서도 2위를 차지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나는솔로' 광수 선택은…옥순 "자신있어"vs영숙 "답답해" 눈물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