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울다반사, 신곡 티징 이미지 공개…특별한 감각 예고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서울다반사가 신곡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누플레이는 지난 8일과 9일 공식 SNS에 서울다반사의 신곡을 알리는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매번 다양한 콘셉트로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은 서울다반사는 이번에도 색다른 감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다반사가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누플레이]
서울다반사가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누플레이]

두 개의 이미지에는 각각 남성과 여성의 모습이 담겨있다. 계단에 앉아 자신의 일에 몰두하며 집중하는 남성과 망원경을 들고 창밖을 바라보는 여성까지 두 사람은 비슷한 공간 속 다른 자신만의 시간을 보내고 있다.

서울다반사는 매번 노래와 함께 서울에 사는 젊은 '남과 여(city boy& city girl)'의 이야기를 담은 뮤직 쇼트 필름(Music short film)을 선보이고 있다. 티징 이미지를 통해 두 사람의 모습이 그려진 가운데, 이번 신곡에서는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을지 호기심이 증폭된다.

서울다반사는 서울 여행을 사랑하는 뮤직비디오 및 광고 감독 카일과 핀이 결성한 프로젝트 그룹이다. 지난해 '성수로 와'를 시작으로 'Orange Drive(오렌지 드라이브)', 'Fancy(팬시)', '우리들의 연애 타임라인' 등을 쉴 틈 없이 발매하며 서울다반사만의 감성을 꾸준하게 알리고 있다.

지난달 6일에는 싱글 'Lost & Found(로스트 & 파운드)'를 공개, 차가운 도시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을 위로한 서울다반사. 새로운 음악에서는 어떤 멜로디와 가사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서울다반사는 오늘(10일) 정오 티징 이미지와 함께 뮤직비디오 티저를 오픈한다. 또한 발매 전까지 신곡에 대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서울다반사 감각에 대한 힌트를 풀어놓을 계획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울다반사, 신곡 티징 이미지 공개…특별한 감각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