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미가' 한지은X홍종현, 주식하다 사랑까지? 달달 로맨스 기류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개미가 타고 있어요' 한지은, 홍종현의 스페셜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12일 첫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연출 최지영, 극본 윤수민, 김연지, 이예림, 제공 티빙(TVING), 기획 스튜디오드래곤, 제작 넥스트씬)는 미스터리한 모임 속 다섯 명의 개미가 주식을 통해 인생을 깨닫는 떡상기원 주식공감 드라마다.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가 오는 12일 공개된다. [사진=티빙]

앞서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찐' 개미들의 현실 공감을 이끌어낼 각양각색 주식 초보들의 도전기를 예고한 바. 이번에는 첫 공개를 하루 앞두고 유미서(한지은 분)와 최선우(홍종현 분)의 로맨스 기류가 담긴 포스터로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는 더듬이까지 장착, 리얼 개미로 변신한 유미서와 최선우의 모습이 그려져 있다. 금쪽이 개미와 트라우마 개미가 과연 어떤 성장 스토리를 보여줄지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가운데 두 사람을 둘러싼 묘한 분위기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하트 모양의 개미 더듬이가 깨알 미소를 자아내는가 하면 숨결마저 닿을 듯한 두 사람의 거리가 보는 이들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하는 것.

무엇보다 '당신의 마음을 전량 매수 합니다'라는 톡톡 튀는 사랑의 문구에 이목이 쏠린다. 유미서와 최선우는 주식이라는 뜻밖의 계기로 이어진 사이인 터. 첫 주식 투자에서 쓰라린 실패를 경험하고 주식에 치를 떨던 유미서 그리고 주식과 관련하여 의문의 상처를 지닌 최선우가 떡상락의 롤러코스터에 나란히 탑승하여 어떤 사건들을 겪으면서 서로의 마음을 움직일지 궁금해진다.

그런가 하면 유미서에게 무엇인가를 속삭이고 있는 최선우의 모습도 포착됐다. 그의 말에 귀 기울이는 유미서의 표정이 호기심을 유발, 최선우가 건넨 말이 달콤한 사랑 고백일지 짭짤한 주식 정보일지 유쾌한 궁금증이 인다.

이에 벌써부터 남다른 케미를 뽐내고 있는 유미서, 최선우 역의 한지은, 홍종현의 연기 호흡도 기대되는 상황. 한지은(유미서 역)은 "장난기 많고 다정한 성격의 홍종현 배우 덕분에 빨리 친해질 수 있었다. 자연스럽게 대본과 캐릭터에 대한 이야기도 나누며 즐겁게 촬영했다"라며 두 사람이 보여줄 찰떡 시너지를 예고했다.

홍종현(최선우 역) 역시 "한지은 배우는 굉장히 에너지가 넘쳐서 현장 분위기를 늘 밝게 만들어줬다. 또 촬영 중간 중간 애드리브라든지 다양한 상황에 철저하게 준비하는 모습에서는 함께 연기 하는 입장에서 든든함이 느껴지기도 했다"라며 아낌없는 칭찬을 건네 이들의 특별한 로맨스가 더욱 기다려지고 있다.

유미서와 최선우의 주식 그래프가 상승하면 로맨스 그래프도 따라서 상승할지, 그 짜릿한 상관관계의 시작을 알릴 티빙 오리지널 '개미가 타고 있어요'는 내일(12일) 오후 4시 티빙에서 1, 2화가 첫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