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동석, 웹툰원작 '하이브' 출연…폐허도시와 거대곤충 소재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배우 마동석이 웹툰원작 드라마 '하이브'에 출연한다.

12일 종합콘텐츠기업 아센디오는 웹툰 원작 ‘하이브’를 OTT 드라마로 제작한다고 밝혔다. 주연배우는 마동석이다.

'하이브;는 거대 곤충이 등장해 문명이 파괴된 아포칼립스 세계를 그린 작품이다. 폐허가 된 도시와 거대 곤충이라는 소재로 국내 OTT 드라마 제작비 최고액을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배우 마동석이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범죄도시2' 천만 흥행 감사 GV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마동석이 15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열린 영화 '범죄도시2' 천만 흥행 감사 GV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아센디오는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 콘텐츠에 대한 폭발적인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자사의 제작 역량과 관객들에게 인지도 높은 마동석이 출연해 파급력 커진 K-드라마에서 위상을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아센디오 관계자는 "'하이브' 제작을 기점으로 지속적인 글로벌 인기 웹툰 IP(지적재산권) 확보를 통해서 수익창출을 극대화할 계획"이라며 "이번 작품은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리얼타임 콘텐츠 솔루션 기업 자이언트스텝과 전략적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작업을 진행 중"이라고 말했다.

이어 "자이언트스텝은 '하이브'에 시각효과(VFX)를 포함한 특수효과 기술 업무를 담당하고 제작 공정에서 리얼타임 엔진을 활용한 영상 구현한다"고 덧붙였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동석, 웹툰원작 '하이브' 출연…폐허도시와 거대곤충 소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