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변호사 쉬헐크' 타티아나 마슬라니 "마크 러팔로 존경, 즐겁게 배웠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변호사 쉬헐크'의 배우 타티아니 마슬라니가 '헐크' 마크 러팔로와의 작업 소감을 밝혔다.

12일 온라인 동영상 스트리밍 서비스 디즈니+의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변호사 쉬헐크'의 주연배우인 타티아나 마슬라니가 화상으로 진행된 간담회에서 출연 소감 등을 전했다.

'변호사 쉬헐크'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던 검사 제니퍼 월터스가 갑작스러운 사고로 인해 거대한 몸과 강력한 힘을 가진 쉬헐크로 거듭나며 세계 최초로 슈퍼휴먼들을 전담하는 슈퍼히어로 변호사가 되는 이야기다.

디즈니+의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변호사 쉬헐크'의 주연배우인 타티아나 마슬라니가 화상으로 진행된 간담회에서 이야기를 하고 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디즈니+의 마블 오리지널 시리즈 '변호사 쉬헐크'의 주연배우인 타티아나 마슬라니가 화상으로 진행된 간담회에서 이야기를 하고 있다.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변호사 쉬헐크' 스틸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변호사 쉬헐크' 스틸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마블의 새로운 헐크가 된 타티아니 마슬라니는 "너무나 큰 영광이었기 때문에 떨렸다. 80년대 거슬러 올라가 코믹스로 시작된 어마어마한 팬덤을 가지고 있어서 영광이면서도 부담이었다"라고 출연 소감을 말했다.

'변호사 쉬헐크'에는 위기로부터 세상을 구한 히어로 군단 '어벤져스'의 멤버인 헐크 역의 마크 러팔로부터 '인크레더블 헐크'에서 처음 등장한 '에밀 브론스키&어보미네이션' 역의 팀 로스, '닥터 스트레인지: 대혼돈의 멀티버스'를 통해 소서러 슈프림의 면모를 보여준 웡 역의 베네딕트 웡 등 기존 MCU에서 활약해온 대표 캐릭터들이 대거 합류한다.

타티아니 마슬라니는 "각자의 독창적인 캐릭터들이다. 유머러스하고 코믹 요소가 많다. '내 캐릭터라면 이렇게 변화해야 한다'라는 오픈 마인드였다. 워낙 유머러스한 분들이라 캐릭터와 톤에 맞춰 자유자재로 변화시키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라고 감탄했다.

이어 "워낙 제가 사랑하고 존경하는 배우분들과 같이 작업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 영광이었다"라고 감격스러운 마음을 표했다.

브루스 배너의 헐크와의 차이점에 대해서는 "제니퍼 윌터스의 쉬헐크는, 본인을 쉬헐크로 만드는 두려움이나 분노를 통제할 수 있다. 브루스 배너의 헐크는 그렇지 않다. 아무도 모르는 외딴 섬에 가있고 감정을 억눌러야 하는 상황이 다르다. 남자와 여자의 차이에서 다름이 있고 사회적 문화적 차이에서 다른 점도 있다"고 설명했다.

타티아니 마슬라니는 "처음 코미디를 해서 많이 떨렸다. 같이 한 배우들이 잘 받춰주고 코미디의 정수가 무엇인지 가르쳐줬다. 재미있게 배우면서 했다"라고 말했다.

18일 글로벌 동시 공개되며, 매주 1편씩 총 9개의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변호사 쉬헐크' 타티아나 마슬라니 "마크 러팔로 존경, 즐겁게 배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