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돌싱글즈', 한정민·조예영 격정 키스→본격 동거…19금 편성 '후끈'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19금 편성의 이유가 있었다. '돌싱글즈3' 한정민과 조예영 커플이 19금 뽀뽀가 난무하는 리얼한 애정행각으로 시선을 붙들었다.

지난 14일 방송한 MBN·ENA 채널 '돌싱글즈3'는 '돌싱 빌리지'에서의 합숙 후 최종 선택을 통해 커플로 매칭된 한정민 조예영과 유현철 변혜진의 웨딩 촬영 및 신혼여행, 동거 첫 날 모습이 펼쳐졌다.

'돌싱글즈3' [사진=MBN/ENA 방송화면 캡처]
'돌싱글즈3' [사진=MBN/ENA 방송화면 캡처]

서로에게 주저 없이 '올인'하며 확신의 커플로 거듭난 한정민X조예영은 최종 선택 직후 'RE: 웨딩 촬영'을 진행했다. 웨딩드레스를 입고 나온 조예영의 모습을 빤히 바라보던 한정민은 "기분이 이상하다"며 눈물을 터트렸고, 조예영 또한 눈시울을 붉히며 감정을 추슬렀다. 달콤한 웨딩 촬영을 마친 두 사람은 부산의 특급 호텔로 허니문을 떠났다. 이곳에서 두 사람은 카메라에 걸리지 않는 '사각지대'를 찾아낸 뒤, 잠옷으로 갈아입고 와인을 마셨다. "둘만 있으니 갑자기 확 당겨지는 느낌"이라고 한정민이 말한 직후, 두 사람은 자연스레 첫 번째 입맞춤을 나눴다.

분위기가 무르익은 가운데 한정민은 "케이블카에서 내린 직후부터 하고 싶은 이야기가 있었다"며 "정식으로 만나고 싶다"고 고백했다. "내일이 되면 돌아가니까, 약속 없이 보내긴 싫었다"는 한정민의 진심에 조예영은 "만날 거야"라며 눈물을 글썽였다. 이후 격정적인 키스를 나누던 두 사람은 조예영의 리드 하에 카메라 사각지대로 사라졌다. 이들의 '19금' 애정행각을 생생하게 지켜본 4MC는 “진심이 느껴져서 보기 좋다”며 열렬히 응원했다.

최종 선택 전날 진행됐던 1:1 데이트를 통해 극적으로 커플로 매칭된 유현철, 변혜진은 다소 어색한 분위기 속 웨딩 촬영을 진행했다. "만난 지 5일 만에 신혼여행까지 오게 됐다"며 쑥스러워한 두 사람은 와인을 마시며 속 깊은 대화를 나눴다. 이때 변혜진이 "(원래는) 최종 선택을 안 하려고 했었다"는 돌발 발언을 던졌다. "(유현철이) 결이 다르다고 느껴서, 민건 오빠를 선택하려고 했다"는 변혜진의 말에 유현철도 "나도 케이블카를 안 타려고 했었어"라고 응수했다.

'돌싱글즈3' [사진=MBN/ENA 방송화면 캡처]
'돌싱글즈3' [사진=MBN/ENA 방송화면 캡처]

그러나 유현철은 곧 "네가 케이블카에서 아무도 안 선택하고 내리려 했다면 다시 한 번 구질구질하게 잡았을 것이다, 좋아하는 데 구질구질한 게 어딨어"라고 말해, 분위기를 누그러트렸다. 이어지는 밤 산책에서도 유현철은 "케이블카를 탄 게, '나랑 사귀어 주세요'라는 의미가 90%였어"라고 조심스럽게 고백했다. 마지막으로 이들은 야외 온천에서 동거 생활에서 해보고 싶은 것들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달콤한 무드를 회복했다. 그러던 중 싱글대디 유현철은 "동거하는 곳에 딸을 하루 정도 데려오는 건 어떨까?"라고 물었고, 변혜진은 "아이가 오고 싶으면 언제든"이라고 답해 유현철을 웃게 했다.

신혼여행을 마치고 2주 후, 이들은 본격적인 동거를 시작했다. 먼저 유현철, 변혜진의 동거 영상이 펼쳐진 가운데, 유현철은 등산 학교를 수료하고 '동거 하우스'로 향하던 변혜진 앞에 꽃다발과 함께 깜짝 등장해 설렘을 유발했다. 유현철은 동거 하우스에 도착한 뒤에도 변혜진을 위한 등산 가방을 선물해, 변혜진을 기쁘게 했다. 또한 변혜진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인 갈비찜과 김치찌개를 뚝딱 만들어 스윗남의 매력을 발산했다.

그러나 식사 도중 변혜진의 취미인 등산에 관한 이야기가 나오자, 분위기가 다시 삐걱거렸다. 이어 두 사람은 한 침대에 누웠는데, 여기서 유현철은 "나와의 관계에서 걱정되는 부분이 있느냐"고 물었지만 변혜진은 곧바로 곯아떨어졌다. 이렇게 두 사람의 뜨뜻미지근한 동상이몽 첫날 밤이 마무리됐다.

신혼여행을 통해 '찐 커플'이 된 한정민, 조예영은 한정민이 거주 중인 창원에서 동거 생활을 시작했다. 재회 직후부터 동거 하우스로 향하는 길까지 입맞춤이 난무한 가운데, 두 사람은 늦은 저녁 식사를 함께했다. 한정민의 입술에 묻은 밥풀까지 조예영이 떼서 먹는 달달함 속, 조예영은 자신의 어머니가 직접 쓴 손편지를 한정민에게 보여줬다. '새로운 여정이 즐겁고 복되기를 바라며, 정민이와 함께 축복한다'는 내용에, 두 사람은 "돌싱들의 감정을 자극하는 단어"라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 두 사람은 한 침대에 누웠고, 계속되는 ‘뽀뽀 어택’에 한정민이 "스트레스!"라고 포효(?)하며 달콤한 첫날 밤을 보냈다.

방송 후 시청자들은 "'19금 편성'을 할 만한 이유가 있었네" "사랑에 완전히 빠져 버린 한정민X조예영 커플. 정겨운 씨의 말대로 바로 재혼까지 가나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돌싱글즈3'는 매주 일요일 밤 10시 MBN과 ENA 채널에서 동시 방송되며, '돌싱글즈3'가 방영되는 ENA 채널번호는 17일부터 변경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돌싱글즈', 한정민·조예영 격정 키스→본격 동거…19금 편성 '후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