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창정 걸그룹' 미미로즈, 9월 16일 가요계 데뷔(공식)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임창정이 전격 프로듀싱한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오는 9월 정식 데뷔한다.

22일 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는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 론칭을 알리며, 9월 16일 정식 데뷔를 공식화했다. 여기에 미미로즈(mimiirose)는 당일 오후 SBS M과 함께 데뷔 쇼케이스를 진행하면서 전 세계 K팝 팬들 앞에서 화려하게 데뷔, 지각변동을 일으킬 신인의 등장을 알릴 계획이다.

미미로즈 데뷔 티저 [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미미로즈 데뷔 티저 [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만능 엔터테이너 임창정이 프로듀싱한 미미로즈는 5인조 걸그룹이다. 그룹명 미미로즈(mimiirose)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며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란 의미를 담고 있다.

특히 미미로즈(mimiirose)는 비주얼과 실력을 겸비한 멤버들로 구성, ‘걸스플래닛999’와 ‘방과후 설렘’ 출신으로 큰 팬덤을 보유한 멤버들이 소속돼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여기에 임창정이 캐스팅부터 앨범 제작까지 전 과정에 참여한 것으로 알려져 미미로즈(mimiirose)의 데뷔 앨범에 K팝 팬들의 열띤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그룹명과 데뷔일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린 미미로즈(mimiirose)는 첫 앨범 콘셉트를 살짝 예고, 차별화된 첫 행보를 알렸다. 미미로즈(mimiirose)의 첫 데뷔 앨범은 동양적인 오리엔탈 테마의 하우스 풍 음악이 수록, 평범함을 뛰어넘은 높은 완성도를 자신한다. 미미로즈(mimiirose)는 미지의 세계를 겪게 되며 느끼는 두려움과 상처, 설렘 등의 다양한 감정을 음악으로 표현할 예정이다.

신인 걸그룹 대열에 합류할 미미로즈(mimiirose)는 24일부터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오픈하며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을 시작한다. K팝에 새로운 물결을 일으킬 신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걸어갈 첫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임창정이 프로듀싱을 맡은 5인조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는 9월 16일 정식 데뷔를 확정, 색다른 매력으로 가요계에 출격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창정 걸그룹' 미미로즈, 9월 16일 가요계 데뷔(공식)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