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재찬이 보자"…DKZ, 29일 유니버스 신규 플래닛 오픈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보이그룹 디케이지(DKZ)가 유니버스에 합류한다.

22일 글로벌 팬덤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 측은 "그룹 DKZ(디케이지)가 유니버스에 전격 합류한다. 오는 29일 신규 플래닛(Planet) 오픈 기념 팬들을 위한 기념 인사 영상 공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그룹  DKZ(디케이지)가 유니버스(UNIVERSE)에 합류한다.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그룹 DKZ(디케이지)가 유니버스(UNIVERSE)에 합류한다. [사진=동요엔터테인먼트]

DKZ는 유니버스 내 아티스트별 공간 플래닛(Planet)에서 아티스트 보드, 팬 보드 기능을 통해 소소하고 특별한 일상을 전 세계 팬들과 공유한다. 또 1:1 채팅처럼 아티스트와 팬이 대화 가능한 프라이빗 메시지로 실시간 소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유니버스 독점 콘텐츠 화보, 라디오, 오프라인 이벤트 등에서도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전망이다.

유니버스는 DKZ 플래닛 오픈을 기념해 아티스트에게 커피, 간식차를 전달하는 서포트(Support)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케이지(DKZ)는 지난 4월 여섯 번째 싱글 'CHASE EPISODE 2. MAUM'을 통해 자체 커리어 하이를 달성하며 무서운 저력을 보여줬다. 초동 판매량 약 100배 증가,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 K-POP Rising(케이팝 라이징) 커버 장식, 타이틀 곡 사랑도둑은 인기가요 핫스테이지 투표에서 2주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각종 차트에서 두각을 드러냈다.

현재 유니버스는 브랜드와 제휴 플래닛 'MBC 아이돌 라디오 시즌2', JTBC '싱어게인2', TV조선 '내일은 국민가수', 채널A '청춘스타', '펩시'를 포함해 아티스트 강다니엘 등 총 45개의 플래닛을 운영하고 있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재찬이 보자"…DKZ, 29일 유니버스 신규 플래닛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