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노정의가 다이어트 비법을 밝혔다.
노정의는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배우 노정의가 다이어트 비법을 밝혔다. [사진=노정의 인스타그램]](https://image.inews24.com/v1/62edcd7539a71a.jpg)
그는 지난 4월 키와 몸무게에 대한 질문이 나오자 165cm, 몸무게 39~40kg라고 밝혔던 바. 이날은 팬에게 체지방량 질문을 받자 5.7kg이라고 밝히면서 "최근에 운동을 정말 열심히 해서 근육량을 늘리고 체지방량을 많이 줄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어떻게 살 뺐냐'라는 질문에 "필라테스와 기본적인 운동, 식단 모든 것을 다 한다. 물론 자주는 못 하지만, 생각날 때마다 한다"라며 복근 사진을 공개했다.
그러면서 "저도 식단을 빡세게 오래는 힘들어서 조금씩 자주 하는 것 같다. 그런데 저는 무엇보다 체력이 좋아지고 싶고, 건강을 유지하고 싶어서 잘 먹고 운동을 많이 한다"라고 말했다.
노정의는 "무엇보다 운동을 살 뺀다는 개념으로 하면 운동하는 시간이 즐겁지 않더라. 그래서 우리 팬들은 그냥 건강을 위해서 아니면 여가 생활을 하면서 운동을 행복한 시간으로 생각하다 보면 어느샌가 몸도 마음도 건강해져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당부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comment--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댓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