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벌써 재밌다"…'청춘MT', 청량미 가득 박보검→지창욱 포스터 3종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청춘MT' 팀별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9월 9일(금) 공개 예정인 티빙 오리지널 '청춘MT'(기획 김성윤/연출 정종찬/제공 티빙)는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 출연 배우들의 연합 MT다.

티빙 '청춘MT' 팀별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티빙]
티빙 '청춘MT' 팀별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티빙]

앞서 3팀 3색 배우들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티저와 단체 스틸이 공개되면서 날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상황. 이런 가운데 녹음이 우거진 풀숲 사이 각 팀의 팀워크가 돋보이는 팀별 포스터 3종이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생기 발랄한 에너지로 '노잼은 불허하는' '구르미 그린 달빛' 팀의 박보검, 김유정, 진영, 채수빈, 곽동연은 탁 트인 들판을 배경으로 해맑게 미소짓고 있다. 오랜만의 재회라는 것이 믿기지 않을 만큼 편안한 모습에서 이들의 끈끈한 팀워크를 짐작게 한다. 이에 배우들의 밝은 미소처럼 온 세상을 '라온'으로 가득 채울 '구르미 그린 달빛' 팀과의 만남이 기다려진다.

그런가 하면 '이태원 클라쓰' 팀의 박서준, 안보현, 권나라, 류경수, 이주영은 '이제 여기, 우리가 씹어먹는 겁니다'라며 '힙'한 예능 반란을 예고한다. 연합MT 내내 저세상 하이텐션을 뽐내던 이들은 카메라 앞에서도 자신만의 개성을 뽐내며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드라마계를 씹어먹고 예능계까지 접수할 '이태원 클라쓰' 팀의 반란이 흥미를 돋운다.

티빙 '청춘MT' 팀별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티빙]
티빙 '청춘MT' 팀별 포스터가 공개됐다. [사진=티빙]

마법처럼 환상적인 팀워크를 자랑하는 것은 '안나라수마나라' 팀 역시 마찬가지. 어미새 팀장 지창욱의 도움으로 어색하던 예능 카메라와 조금씩 가까워진 아기새 팀원 최성은, 황인엽, 지혜원, 김보윤은 한층 더 자연스러운 포즈를 취하며 흐뭇함을 자아낸다. 때문에 청춘MT를 '안나라 케미나라'로 만들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예능 도전기가 궁금해지고 있다.

이처럼 '청춘MT'는 '청춘'이라는 말이 가장 잘 어울리는 대세 배우들의 만남과 보기만 해도 청량감이 느껴지는 팀별 포스터로 연합MT에 대한 호기심을 키우고 있다.

특히 앞서 공개된 단체 스틸에서는 깜짝 손님 김혜은의 등장과 배우들이 직접 준비할 청춘 포차까지 소개된 바, 이를 본 사람들은 "그 포차 나도 가고싶다", "한자리에 모아서 보니 이건 되는 조합", "그야말로 청춘 그자체" 등의 반응으로 기대감을 쏟아내고 있다.

웃음 데시벨 한도 초과 대세 배우들의 유쾌한 연합MT 티빙 오리지널 '청춘MT'는 오는 9월 9일(금) 티빙에서 첫 공개된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벌써 재밌다"…'청춘MT', 청량미 가득 박보검→지창욱 포스터 3종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