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키움증권, 신규 MTS '영웅문S#' 출시 기념 이벤트


[아이뉴스24 고정삼 기자] 키움증권은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영웅문S#의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영웅문S#은 계좌개설부터 국내주식, 해외주식, 금융상품, 인공지능(AI) 자산관리까지 하나의 애플리케이션(앱)에서 거래 할 수 있다. 영웅문S#은 사용자 경험을 기반으로 메뉴 구성을 전면 개편했다.

키움증권이 MTS 영웅문S#의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키움증권]
키움증권이 MTS 영웅문S#의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키움증권]

이번 이벤트는 영웅문S#에서 2회 이상 출석 체크를 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3천명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1매가 제공된다. 베스트 화면을 사회관계망서비스(SNS)로 공유 시 선착순 2천명에게 커피 기프티콘 3매가 제공된다.

또한 영웅문S#에서 거래한 고객에게 파우제 안마의자, LG스타일러, 아이패드 프로, 다이슨 헤어랩 등 추첨을 통해 총 6천7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영웅문S#의 특징은 국내외 관심종목을 통합해서 볼 수 있다는 점이다. 또 전 세계 시세를 한 화면에서 제공하는 글로벌전광판, 사용자가 설정한 기술적 분석, 재무 분석, 시세 분석 등 각종 조건에 일치하는 종목을 실시간으로 검색해주는 실시간조건검색 등이 있다.

/고정삼 기자(js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키움증권, 신규 MTS '영웅문S#' 출시 기념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