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위키미키 김도연, 코로나19 확진 "치료 회복 전념"(전문)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위키미키 김도연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위키미키 소속사 판타지오는 26일 공식 팬카페를 통해 김도연의 코로나19 확진 소식을 전했다.

걸그룹 위키미키 김도연이 1일 오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Music '쇼 챔피언' 현장 공개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걸그룹 위키미키 김도연이 1일 오후 고양시 일산동구 장항동 MBC드림센터에서 열린 MBC Music '쇼 챔피언' 현장 공개에 참석해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소속사에 따르면 김도연은 25일 갑작스러운 컨디션 난조로 신속 항원 검사를 진행해 양성 판정을 받았다.

김도연은 몸살 증상 외 다른 증상은 없으며, 위키미키 멤버들은 7명 모두 코로나19 음성 판정을 받았다.

아래는 판타지오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지난 25일 저녁, 소속 아티스트 위키미키 김도연 양은 예정된 스케줄을 마친 뒤 갑작스러운 컨디션 난조로 인해 선제적으로 신속 항원 검사를 진행하였고, 검사 결과 양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김도연 양은 위키미키 멤버 7인과 동선이 겹치지 않았으나, 선제적으로 자가 키트 검사를 실시한 결과 7인 모두 음성임을 확인하였습니다.

현재 김도연 양은 몸살 증상 외 다른 증상은 없으며, 코로나19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치료 및 회복에 전념할 예정입니다.

향후 아티스트 활동 재개 일정은 격리 해제 시점 확인 후 다시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아티스트와 스태프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방역 당국의 지침을 준수하여 아티스트의 빠른 쾌유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위키미키 김도연, 코로나19 확진 "치료 회복 전념"(전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