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김민기, '슈룹' 출연 확정…김혜수와 연기 호흡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배우 김민기가 새 드라마 '슈룹'에 출연한다.

최근 HM엔터테인먼트 측은 "김민기가 tvN 새 드라마 '슈룹'에 출연한다"라고 밝혔다.

배우 김민기가 드라마 '슈룹'에 출연한다.  [사진= HM엔터테인먼트]
배우 김민기가 드라마 '슈룹'에 출연한다. [사진= HM엔터테인먼트]

'슈룹'은 우산을 뜻하는 옛말로, 사고뭉치 왕자들을 위해 치열한 왕실 교육 전쟁에 뛰어드는 중전의 파란만장 궁중 분투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사고뭉치 왕자들의 엄마인 중전 임화령 역을 맡은 김혜수가 '장희빈'(2002~2003) 이후 약 20년 만에 출연하는 사극으로 관심 받고 있다.

김민기는 극 중 '보검군' 역으로 과외 없이 늘 종학 1등을 놓치지 않는 모범생으로 명석하고 바르며, 소신과 강단이 있는 왕자로 변신을 예고, 또 다른 반전 매력으로 많은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김민기는 출연하는 드라마마다 신인이라고 믿기 어려울 만큼 상황에 녹아드는 연기와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변신을 거듭해왔기에 이번 슈룹에서 김민기가 선보일 보검군에 대한 호기심이 커지고 있다.

김민기는 tvN 드라마 '여신강림'에서 주인공 임주경(문가영)의 명석한 남동생 임주영 역을 비롯해, SBS '라켓소년단'의 까칠한 전교회장에서 친구들과 점차 어울리며 성장해나가는 정인솔 역으로 대중의 눈도장을 찍은 바 있다. 또한 TVING 오리지널 '어른연습생'의 강준 역과 tvN '라켓보이즈'를 통해 OTT 및 예능을 넘나드는 활약을 펼친 데 이어, KBS 대하드라마 '태종 이방원'을 통해서는 세종역을 맡아 첫 사극에서 안정된 연기력과 강한 인상을 심어주었다.

tvN 새 드라마 '슈룹'은 오는 10월에 방영될 예정이며 '비밀의 문'과 '두 번째 스무살'의 김형식 감독이 연출을, 박바라 작가가 대본을 맡는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김민기, '슈룹' 출연 확정…김혜수와 연기 호흡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