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출시 46일만 가입자 10만명 돌파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하나카드 해외 특화 플랫폼 '트래블로그'의 가입자가 출시 46일 만에 10만 명을 돌파했다.

하나카드는 트래블로그 서비스의 인기 비결로 해외여행·직구·유학에 최적화된 혜택과 디자인을 꼽았다.

하나카드의 트래블로그가 출시 46일 만에 가입자 10만명을 넘어섰다. 사진은 트래블로그 관련 이미지. [사진=하나카드]
하나카드의 트래블로그가 출시 46일 만에 가입자 10만명을 넘어섰다. 사진은 트래블로그 관련 이미지. [사진=하나카드]

트래블로그는 환율 우대 100% 무료 환전(USD, JPY, EUR, GBP 충전 시), 해외 결제 수수료 무료, 해외 자동화기기(ATM) 인출 시 수수료 무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가맹점 결제 시 0.3% 하나머니 적립, 하나카드 해외직구 라운지 이용 시 하나머니 추가 적립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카드는 신 여권형과 캐리어 스티커형 디자인 중 하나를 골라 발급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트래블로그 서비스와 연동해 만든 트래블로그 체크카드의 인증샷이 SNS에서 빠르게 확산되며, 트렌드와 디자인에 민감한 MZ세대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나카드 '트래블로그', 출시 46일만 가입자 10만명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