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싸이-임영웅, '2022 더팩트 뮤직어워즈' 오른다…열광 무대 예고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가수 싸이와 임영웅이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무대에 오른다.

7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 조직위원회는 "싸이, 임영웅이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 5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고 밝혔다.

싸이-임영웅이 '더팩트어워즈' 무대에 오른다. [사진=피네이션, 물고기컴퍼니]
싸이-임영웅이 '더팩트어워즈' 무대에 오른다. [사진=피네이션, 물고기컴퍼니]

싸이는 2001년 데뷔 후 지난 20여 년 간 '강남스타일'을 비롯해 '새' '챔피언' 'GENTLEMAN (젠틀맨)' 'DADDY (대디)' '나팔바지' 'New Face (뉴페이스)' 'That That (댓댓)' 등 무수한 히트곡을 탄생시켰다.

또한 여름에는 '흠뻑쇼', 연말에는 '올나잇 스탠드' 등 대표 브랜드 콘서트들을 선보이며 '공연의 신' 자리를 굳건히 하고 있다.

임영웅은 지난 2016년 데뷔 후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우승을 차지하며 음악, 방송, 광고까지 넘나드는 신드롬급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올해에는 첫 정규앨범 'IM HERO (아엠 히어로)'와 첫 전국 투어 콘서트로 대체 불가 존재감을 굳혔다. 특히 전국투어는 7개 도시, 21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하고 17만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K-POP 아티스트와 팬들이 함께 만드는 음악 시상식이자 축제의 장으로 초대 이후 올해 3년 반 만에 대면으로 개최된다.

더보이즈(THE BOYZ), ITZY,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아이브(IVE),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여자)아이들, 케플러(Kep1er), 르세라핌(LE SSERAFIM), 황치열, 강다니엘, 김호중, 영탁, 에이티즈(ATEEZ), 트레저(TREASURE), TNX(티엔엑스), 뉴진스(NewJeans)에 이어 싸이, 임영웅까지 라인업이 확정되며 본 공연에 대한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2022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10월 8일 서울 KSPO DOME(올림픽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싸이-임영웅, '2022 더팩트 뮤직어워즈' 오른다…열광 무대 예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