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가요] 미미로즈, 데뷔 앨범 '어썸' 발표'…임창정 프로듀싱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임창정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가 가요계에 출사표를 냈다.

미미로즈(최연재, 인효리, 한예원, 윤지아, 서윤주)는 16일 오후 6시 주요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AWESOME'(어썸)을 공개하고 정식 데뷔한다.

미미로즈 프로필 [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미미로즈 프로필 [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미미로즈(mimiirose)의 데뷔 앨범 'AWESOME'(어썸)에는 타이틀곡 'Rose'를 포함해 'Lululu', 'Kill Me More', 'Rose(Inst.)'까지 4곡이 수록됐다. 임창정은 이번 'AWESOME'(어썸)의 프로듀싱을 맡으며, 보컬 디렉팅까지 직접 진행했다.

앨범에 수록된 'Lululu'와 타이틀곡 'Rose'는 임창정이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 다채로운 아름다움을 품은 미미로즈(mimiirose)의 매력을 엿볼 수 있다. 임창정이 보컬 디렉팅에 심혈을 기울인 'Lululu'는 어지러운 미디어 속 세상에 빠져 허우적대는 이들을 구하고자 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와 함께 두 편의 뮤직비디오 티저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타이틀곡 'Rose'는 미지의 세계를 처음 맞닥뜨린 소녀들의 감정을 표현, 화려한 쇼를 연상하게 만드는 다이내믹한 곡 전개가 특징이다. 미미로즈(mimiirose)는 16일 오후 6시 생방송되는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에서 타이틀곡 'Rose' 무대를 최초로 공개한다.

미미로즈(mimiirose)는 임창정이 프로듀싱한 첫 걸그룹이다. 그룹명 미미로즈(mimiirose)는 아름다움을 뜻하는 미미미(mimiimiii)와 로즈(rose)의 합성어로, '겹겹이 둘러싸인 꽃잎을 내적, 외적인 아름다움에 비유하며 화려한 장미처럼 피어나다'란 의미를 담았다.

가요계에 당찬 출사표를 던진 미미로즈(mimiirose)는 이날 오후 6시 데뷔 앨범 'AWESOME'을 정식 발매하며, 같은날 오후 6시 생방송되는 SBS M '더 쇼케이스 : 미미로즈'를 통해 대중 앞에 선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가요] 미미로즈, 데뷔 앨범 '어썸' 발표'…임창정 프로듀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