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청춘MT' 황인엽, 담력훈련 중 박보검에 "죄송합니다" 이유는?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청춘MT' 배우들이 담력훈련을 체험한다.

오늘(16일)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청춘MT'(기획 김성윤/ 연출 정종찬/ 제공 티빙) 3화에서는 승부욕을 부르는 MT게임부터 여름 무더위를 날려버릴 폐교 담력훈련까지 짜릿한 웃음으로 가득 채울 청춘배우들의 MT 첫날밤이 펼쳐진다.

티빙 오리지널 '청춘MT' 3회가 공개된다.  [사진=티빙]
티빙 오리지널 '청춘MT' 3회가 공개된다. [사진=티빙]

앞서 MT 장소에 도착한 '구르미 그린 달빛', '이태원 클라쓰', '안나라수마나라'의 배우들은 특별 게스트 윤경호와 함께 연합팀을 결성, 저녁식사가 걸린 MT게임을 시작했다. 2화 말미, 세 팀 모두 나란히 3점을 획득하면서 무승부를 기록한 상황. 이들 중 진수성찬을 차지할 1등은 어떤 팀이 될지 궁금해지고 있다.

이에 '청춘MT' 3화에서는 제주 흑돼지 바비큐를 향한 마지막 관문, 물총 게임이 벌어질 예정이다. 물총을 맞을 각 팀의 희생양으로 팀장인 지창욱, 박서준을 비롯해 박보검이 출격한 가운데 이들을 향해 총구를 겨눌 대표 주자까지 출동, 마침내 경기가 시작되자 이들은 한데 뒤섞여 저녁밥을 얻어내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특히 극 중 마지막까지 서로를 굳게 믿으며 절절한 브로맨스를 보여줬던 '구르미 그린 달빛' 팀의 박보검, 곽동연 사이 뜻밖의 분열이 발생해 눈길을 끈다. 끈끈했던 형제 사이를 갈라놓을만큼 치열한 MT게임의 끝, 1등을 거머쥘 팀은 어디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가 하면 청춘배우들이 여름MT의 백미 폐교 담력훈련에 돌입한다고 해 흥미를 돋운다. 그 중에서도 '안나라수마나라' 팀의 황인엽은 엄청난 리액션으로 폭소를 유발했다고. 그의 고군분투를 지켜보던 '청바지' 팀의 박보검과 '단무지' 팀의 박서준이 입을 모아 "너무 귀여우시다"라며 황인엽 입덕을 선언했다는 후문이다.

이렇게 '청춘MT' 내 입덕요정에 등극한 황인엽의 활약이 기대되는 가운데 담력훈련을 진행하던 그가 갑작스레 "보검씨, 죄송합니다"라며 박보검을 향한 사과를 건넸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과연 황인엽이 박보검에게 사과한 이유는 무엇일지 호기심이 끓어오르고 있다.

무한리필 MT게임부터 심쿵유발 담력훈련까지 점점 무르익어갈 청춘 배우들의 연합MT 첫날 밤은 오늘(16일) 오후 4시 공개되는 티빙 오리지널 '청춘MT' 3화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청춘MT' 황인엽, 담력훈련 중 박보검에 "죄송합니다" 이유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