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아름, 아들 뇌수막염 진단 "원인 못 찾고 있어…기도 부탁"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그룹 티아라 출신 한아름의 아들이 뇌수막염 진단을 받았다.

한아름은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우리 재하가 4일간 고열에 시달리다 응급실에 왔고, 단순 독감인 줄 알았지만, 입원 치료 후 떨어지는 열에도 계속 쳐져있고, 계속해서 걷지도 앉아 있지도 먹지도 못하는 평소와 다른 모습에 여러 검사 결과 '뇌수막염'이라는 것을 알게 됐다"라고 밝혔다.

그룹 티아라 출신 한아름의 아들이 뇌수막염 진단을 받았다. [사진=한아름 인스타그램]
그룹 티아라 출신 한아름의 아들이 뇌수막염 진단을 받았다. [사진=한아름 인스타그램]

이와 함께 공개된 여러 장의 사진과 영상에는 병상에 누워있는 아들의 모습이 담겼다. 힘 없이 누워있는 모습에 안타까움이 자아난다.

그는 "기본 독감 증세와 너무 같은 병이라 전혀 생각지도 못했고, 이 글을 올리는 것은 다른 부모님들은 조금이라도 기침, 38도 이상의 열, 구토, 심한 쳐짐이 있을 경우 빨리 병원 가셔서 꼭 빠른 조치를 취하시고, 아이가 함께 건강하길 바라는 마음에 올리게 됐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재하가 정말 건강한 아이라고 생각했고, 접종도 다 맞은 아이라 늘 안심해왔는데 아직도 뇌수막염 원인을 찾지 못하고 있다"라며 "어제 저 작은 몸에 수면마취를 하고 여러 검사를 받는 재하를 보고 너무나도 안쓰러워서 정말 많은 눈물을 흘렸다"라고 토로했다.

한아름은 또한 "이렇게 아이가 아픈 와중에도 사진을 찍고 영상을 찍은 건 정말 혹시나 하는 마음에 끝까지 모습을 담고 싶어서 하나하나 남기고 있다"라며 "아직 결과 하나가 더 나와야 해서 뇌 속에는 염증이 없다고 결과가 나오기만을 기다리고 있다"라고 털어놨다.

끝으로 그는 "작은 아이가 치료를 잘 버텨서 부디 후유증 없이 다시 건강한 일상생활에 복귀해 미소를 찾고 다시 밝아질 수 있도록 모두들 기도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한아름은 2012년 티아라에 합류했으며 2014년 팀을 탈퇴했다. 이후 2019년 2세 연상 비연예인과 결혼해 이듬해 아들을 낳았다. 현재 둘째를 임신 중이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아름, 아들 뇌수막염 진단 "원인 못 찾고 있어…기도 부탁"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