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허니제이, '나 혼자 산다'서 결혼 소감 전한다…무지개 회원들 축하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댄서 허니제이가 '나 혼자 산다'에서 결혼 스토리를 전한다.

허니제이는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녹화 현장에서 무지개 회원들에게 결혼 발표 뒷이야기를 전했다. 결혼과 임신이라는 겹경사를 맞은 허니제이가 직접 결혼 비하인드를 전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허니제이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결혼 스토리를 고백한다. [사진=MBC]
허니제이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 결혼 스토리를 고백한다. [사진=MBC]

'나 혼자 산다' 제작진에 따르면, 허니제이는 녹화 현장에서 결혼 발표 심경을 진솔하게 밝혔고 이에 무지개 회원들은 진심으로 축하를 전했다.

앞서 허니제이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연인과 손잡고 찍은 그림자 사진을 올리며 결혼,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팬들의 축하를 받았다.

허니제이는 당시 "무엇보다도 사랑을 가장 소중히 여겨왔던 제가, 함께하는 미래를 꿈꾸고 싶게 만든 상대를 만나 평생을 약속하게 됐다"라며 "올해가 가기 전 결혼식을 올리고 미래를 향해 한 걸음씩 함께 걸어가려고 해요"라고 연내 예비 신랑과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현재 임신 중인 사실도 전했다.

허니제이는 '나 혼자 산다'에서 '스우파' 우승 직후 24시간을 비롯해 걸스 힙합 교수님, 대학교 축제 댄서의 모습, 진한 무대 화장을 지운 반전의 순둥 매력까지 다채로운 일상을 공개했다. 최근에는 차서원, 박나래, 키 등 무지개 회원들과 함께 '낭또포차'에서 흥을 터뜨리는 등 활발히 소통했다.

허니제이가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는 오는 23일 MBC에서 방송된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허니제이, '나 혼자 산다'서 결혼 소감 전한다…무지개 회원들 축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