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임영웅은 시즌 안 타요' 다시 만날 수 있을 까, MV 2200만뷰 돌파


[아이뉴스24 홍수현 기자] 임영웅의 인기는 시즌, 비시즌이 없다.

지난 5월 발표한 임영웅의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 뮤직비디오 영상이 지난 19일 유튜브 조회수 2천200만뷰를 돌파했다.

대부분 가수들의 뮤직비디오 조회수는 컴백과 동시에 급격하게 증가한 후 하락세를 그리거나 완만한 상승세를 타는 것과 달리 임영웅의 경우 줄기차게 우상향을 향해 달리고 있다.

임영웅 [사진=영웅시대]
임영웅 [사진=영웅시대]

심지어 컴백 이후 4개월이 지났음에도 꾸준히 기록이 경신되는 것은 물론 금주 유튜브 뮤직비디오 인기 3위까지 올라 뒷심이 무섭다는 말이 나오고 있다.

임영웅의 인기는 최근 막을 내린 전국투어 콘서트로도 증명됐다. 전국투어의 마지막을 장식한 서울 공연은 티빙으로 생중계됐는데, 티빙에 따르면 이날 공연은 역대 티빙 라이브 생중계 중 가장 높은 유료 가입자 수를 기록한 것은 물론 동시간 전체 채널 중 실시간 시청 점유율이 약 96%까지 치솟았다.

임영웅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12월 2일부터 4일까지 부산 벡스코, 10일~11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아임 히어로' 앙코르 콘서트를 펼칠 예정이다.

임영웅 [사진=임영웅 SNS]
임영웅 [사진=임영웅 SNS]

한편 평소 팬들과 즐겨 소통하는 것으로 유명한 임영웅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뽀글머리를 한 파격 헤어스타일을 선보여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 내기도 했다.

/홍수현 기자(soo00@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임영웅은 시즌 안 타요' 다시 만날 수 있을 까, MV 2200만뷰 돌파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