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디엠파이어' 안재욱 "막중한 책임감, 고민만큼 반전 흥미롭길"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안재욱이 '디 엠파이어'로 돌아온 소감을 밝혔다.

안재욱은 2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연출 유현기/ 극본 오가규) 제작발표회에서 "촬영 내내 긴장된 마음과 즐거움으로 임했다"라며 "열심히 숙제를 냈는데 오답이 없기를 바라는 마음이다. 선생님께 최대한 만족을 드리는 숙제이길 간절하게 바라는 마음"이라고 말했다.

배우 안재욱이 2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TBC]
배우 안재욱이 22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JTBC 새 토일드라마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JTBC]

이어 "이 역할을 '왜 나에게 줬나' 생각을 했고, 막중한 책임감이 있겠다 싶었다"라며 "지인들과 상의를 많이 했다. '마우스' 때와의 반전만큼 나근우의 반전이 시청자들에게 어떻게 비쳐질지, 고민의 깊이가 깊은 만큼 흥미와 재미로 다가갔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밝혔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은 법으로 쌓은 철옹성 안에서 지켜졌던 욕망과 위선의 삶, 그들의 비밀에 대한 폭로이자 가진 자들의 추락 스캔들을 다루는 드라마다.

김선아, 안재욱, 이미숙, 송영창, 신구, 오현경이 법으로 쌓아 올린 명성과 특권으로 은밀한 사생활을 감춘 법복 가족으로 만나 폭발적인 연기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다.

김선아는 서울중앙지검 특수부 부장이자 3대째 세습되고 있는 법조계 집안의 승계 1순위 한혜률로, 안재욱은 뛰어난 외모와 지성을 겸비한 로스쿨 교수이자 한혜률의 남편 나근우로 분해 부부 호흡을 맞춘다.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은 오는 24일 첫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디엠파이어' 안재욱 "막중한 책임감, 고민만큼 반전 흥미롭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