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싱포골드' 한가인 "예능부담 無, 숨겨둔 모습 보여드릴 것"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싱포골드' 한가인이 출연 각오를 전했다.

23일 SBS 새 예능 '싱 포 골드'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정익승 PD, 박진영, 김형석, 한가인, 리아킴, 이무진이 참석했다.

한가인이 23일 SBS 새 예능 '싱 포 골드'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한가인이 23일 SBS 새 예능 '싱 포 골드'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SBS]

한가인은 '문명특급', '서클하우스' 등을 통해 털털한 모습을 선보이며 예능계 샛별로 등장한 뒤 '싱포골드' 출연까지 단숨에 확정지었다.

한가인은 "'싱포골드' 출연에 걱정되는 부분은 없었다. 'K팝스타' 방구석 1열 팬으로서 모든 시즌을 다 봤다. 이 프로그램을 하지 않으면 집에서 내가 찾아서 볼 것 같았다. 집에서 찾아보느니 제일 좋은 자리에서 제일 좋은 소리로 들어보고 싶은 욕심이 있었다. 나는 팀원과 소통하는 역할이라 음악적 부담이 없다. 그래서 가볍게 와서 즐기고 있다. 많은 분들이 모여 하나의 무대를 만들면 마음이 울리고 눈물이 날 것 같다. 좋은 프로그램이라고 자랑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한가인은 "예능을 거의 안 하다가 처음 하는거라 '한가인에게 이런 모습이 있었어?'라고 생각하실 분들이 있을 것이다. 본의 아니게 숨겼던 내 모습을 많이 꺼내 보여드리고 있다. 중간중간 내 모습이 나올 것 같다"며 솔직한 매력을 예고했다.

오디션의 명가 SBS가 세계적인 프로듀서 박진영과 함께 선보이는 '싱포골드'는 국내 예능 최초로 '퍼포먼스 합창' 장르를 다룬다. 흔히 봐왔던 정적인 합창이 아닌 파격적인 퍼포먼스까지 더해진 역동적인 합창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싱포골드'는 최종 우승팀을 선발하는 것에서 그치지 않고, 우승팀과 함께 세계 합창 월드컵에 도전하는 과정까지 그려내 또 다른 보는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한편 '싱포골드'는 25일 오후 6시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싱포골드' 한가인 "예능부담 無, 숨겨둔 모습 보여드릴 것"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