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푸마, 페퍼저축은행 여자프로배구단 AI 페퍼스와 공식 용품 후원 협약


[조이뉴스24 엄판도 기자] 푸마코리아는 페퍼저축은행과 공식 후원 협약을 맺고 여자프로배구단 ‘AI 페퍼스’에 각종 스포츠 용품을 지원한다고 30일 밝혔다.

AI 페퍼스 선수단은 오는 10월 22일부터 시작되는 2022-2023 V-리그에 푸마의 공식 유니폼을 입고 경기에 나선다.

푸마코리아는 페퍼저축은행과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전개한다.

광주시 페퍼스타디움 내 팬들을 위한 브랜드 존 ‘푸마 존(PUMA ZONE)’을 운영한다. AI 페퍼스의 모든 홈경기 시 푸마 존 좌석을 구매하는 팬들에게는 푸마 브랜드 증정품을 제공한다. 또한, AI 페퍼스와의 적극적인 콜라보 상품 개발을 통해 팬들에게는 다양한 MD상품을 접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10월 3일 14시부터 푸마 광주충장로점 매장에서 AI 페퍼스 소속 이고은, 이한비, 어르헝, 니아 리드 선수 4인과 함께 팬 사인회 및 포토행사를 진행하고, 당일 현장 방문하는 고객 대상 다양한 경품 지급과 스페셜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해당 내용은 AI 페퍼스와 푸마의 소셜미디어 채널과 홈페이지 등을 통해 상세히 공지될 예정이다.

푸마, 페퍼저축은행 여자프로배구단 AI 페퍼스와 공식 용품 후원 협약 [사진=푸마코리아]
푸마, 페퍼저축은행 여자프로배구단 AI 페퍼스와 공식 용품 후원 협약 [사진=푸마코리아]

/엄판도 기자(pando@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푸마, 페퍼저축은행 여자프로배구단 AI 페퍼스와 공식 용품 후원 협약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