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예빈나다, 설렘 가득 '산책하러 갈래'…명품 보이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뮤직뱅크' 예빈나다가 설렘을 전했다.

지난 30일(금) 오후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서는 예빈나다가 사랑스러움이 돋보이는 신곡이자 자작곡인 '산책하러 갈래' 라이브 무대를 선사했다.

KBS 2TV '뮤직뱅크' 예빈나다가 완벽한 무대를 선사했다. [사진=KBS 2TV]

이날 예빈나다는 플라워 패턴이 들어간 블랙 색상의 원피스 차림과 니삭스를 매치하고 머리의 리본을 더해 단정하면서도 러블리한 매력 넘치는 비주얼을 완성시켰으며, 무대가 이어지는 내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어쿠스틱과 트렌디함이 더해진 멜로디 위에 감미로운 예빈나다의 보컬이 더해지며 무대가 이어지는 내내 보는 이들에게 신곡에 담긴 설렘 가득한 가을 감성을 고스란히 전했다.

예빈나다의 두 번째 싱글 '산책하러 갈래'는 예반나다의 맑고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자작곡으로, 직접 작사와 작곡에 참여하며 가을 감성과 함께 수줍음과 설레는 마음을 노랫말로 녹여냈다.

예빈나다는 지난해 10월 '어떡하면 좋아'를 통해 데뷔 후 감미로운 보컬로 많은 사랑을 받았으며, 약 1년 만에 두 번째 싱글이자 자작곡 '산책하러 갈래'를 발매하며 이제는 Z세대를 대표하는 싱어송라이터로 성장했다.

한편, 예빈나다는 향후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대중 앞에 나설 것을 예고해 많은 이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