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놀면 뭐하니?', 이이경 없는 이이경 집들이…멤버들 당황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놀면 뭐하니?' 서프라이즈 이이경 집들이 파티가 실패했다.

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멤버들은 이이경에게 말하지 않고 이이경의 집을 찾아갔다. 앞서 '기상캐스터' 특집에서 이이경의 기상 장면을 담지 못해 다시 도전한 것.

MBC '놀면 뭐하니' 이이경 집들이에 이이경이 없었다.  [사진=MBC]
MBC '놀면 뭐하니' 이이경 집들이에 이이경이 없었다. [사진=MBC]

유재석과 멤버들은 이이경의 매니저를 통해 이이경의 집에 몰래 들어가 급습했다. 그러나 이번에도 이이경은 집에 없었다. 멤버들은 당황했고 "이이경 없는 이이경 집들이"라며 황당함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이이경 매니저는 그에게 전화를 걸었고 이이경은 집 근처라고 답했다. 매니저는 "녹화 시간이 당겨져 빨리 와야할 것 같다"라고 둘러댔으나 이이경은 "내가 그럼 그쪽으로 가겠다"라고 말해 멤버들을 다시 당황케 했다.

우여곡절 끝에 이이경이 집에 오도록 만든 뒤 멤버들은 다시 이이경을 놀래킬 준비를 했다. 그러던 중 생각보다 빨리 도착해 문을 연 이이경은 멤버들이 자신의 집에 있어 당황스러워할 뿐 멤버들이 예상한 그림은 나오지 않았다. 원했던 장면이 담기지 않아 어쩔 줄 몰라하던 멤버들은 "이래서 리얼이 힘들다"라고 토로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놀면 뭐하니?', 이이경 없는 이이경 집들이…멤버들 당황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