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가요] '군백기' 원위, 팬 위한 깜짝 선물…'기어이 또' 발표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밴드 원위(ONEWE)의 팬들을 위한 특별한 신곡 '기어이 또'가 베일을 벗는다.

원위(용훈·강현·하린·동명·키아)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기어이 또'를 발매한다.

원위 웹재킷 [사진=RBW]
원위 웹재킷 [사진=RBW]

신곡 '기어이 또'는 멤버 용훈의 자작곡으로 원위의 감성이 가득 담긴 '원위 표 락발라드'다. 모든 걸 다 알았던 사이에서 이제는 모든 걸 다 아는 낯선 사람으로 바뀐 인연에 대한 그리움을 담았다.

몽환적인 기타 리프와 독특하고 화려한 베이스라인, 기승전결이 뚜렷한 드럼까지 짜임새 있는 연주가 온전히 가사에 집중시킨다.

특히 이번 신곡은 군 복무 중인 멤버 용훈, 강현이 입대 전 팬들을 위해 준비한 곡이다. 두 멤버의 군 입대 전 작업을 완료한 곡으로, 완전체 활동을 기다리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다가갈 예정이다.

앞서 원위는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스페셜 프리뷰 등 팬들을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차례대로 공개하며 완전체 신곡에 대한 기대감이 한껏 높여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전 세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된다.

원위는 신곡 '기어이 또' 발매 이후 오는 18일 세 번째 데모 앨범 'STUDIO WE : Recording #3'를 발표한다.

'STUDIO WE : Recording' 시리즈는 원위의 작업물들이 빌드업되는 과정을 담은 앨범으로, 곡에 대한 원위의 첫 아이디어를 스케치한 최초 가이드 버전 음원을 그대로 담아 원위의 자연스럽고 진솔한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에는 신곡 '기어이 또'를 포함해 지난 1월에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Planet Nine : VOYAGER'의 데모 버전이 수록된다. 이번 앨범 역시 멤버 용훈, 강현이 군 입대 전에 미리 작업 완료 한 앨범으로, 군백기 동안의 빈자리를 채워 나갈 선물이 되길 바라는 원위의 팬사랑이 가득 담겼다.

한편, 원위의 신곡 '기어이 또'는 오늘(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가요] '군백기' 원위, 팬 위한 깜짝 선물…'기어이 또' 발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