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남지현, 11월 26일 4년 만 단독 팬미팅 개최…기획 참여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남지현이 팬미팅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남지현은 오는 11월 26일 오후 4시 서울 성신여대 운정그린캠퍼스 대강당에서 '어서와요, 우리 집에!'라는 타이틀로 단독 팬미팅을 연다.

남지현이 두 번째 팬미팅을 연다. [사진=매니지먼트숲]
남지현이 두 번째 팬미팅을 연다. [사진=매니지먼트숲]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은 4일 공식 SNS에 배우가 직접 그린 초대장을 깜짝 공개하며 남지현의 팬미팅 소식을 알렸다.

이번 팬미팅은 '어서와요, 우리 집에!'라는 제목처럼 팬들을 직접 집으로 초대해 더 가까운 친구가 될 수 있게 많은 이야기를 나누고 추억을 쌓는다는 테마로 진행된다. 그동안 작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남지현의 보다 친근하고 편안한 모습과 따뜻한 교감이 예상된다.

올해로 데뷔 18주년이 된 남지현은 그동안 자신을 응원해주고 함께해준 소중한 팬들과 직접 만나 다양한 소통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2018년 '남지현의 첫 번째 담소회' 이후 4년 만에 열리는 두번째 팬미팅으로, 콘셉트와 코너, 스타일링까지 배우가 직접 기획 단계부터 참여해 그 의미를 더한다.

남지현은 현재 tvN 토일드라마 '작은 아씨들'에서 세 자매 중 둘째 오인경 역으로 분해 한층 성숙해진 모습으로 호연을 펼치고 있다. 진실된 신념과 당찬 매력으로 남다른 존재감을 선사하며 재미를 더하고 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남지현, 11월 26일 4년 만 단독 팬미팅 개최…기획 참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