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진검승부' 하준 "킹받게 만드는 캐릭터, 맘껏 욕할 수 있다"


[조이뉴스24 김양수 기자] '진검승부' 하준이 "소위 킹받게 만드는 캐릭터"라고 소개했다.

5일 오후 진행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 온라인 제작발표회에서 하준은 "극중 소위 킹 받게 만드는 캐릭터라 재밌게 만들 수 있겠다 싶었다. 보면서 화가 날 것을 의도했다"고 했다.

극중 하준은 치밀하고 계획적이며 위로 올라가고자하는 욕망이 꿈틀대는 '야망 검사' 오도환 역을 맡았다.

배우 하준이 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BS]
배우 하준이 5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KBS 2TV 새 수목드라마 '진검승부'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KBS]

하준은 "사실 오도환은 일반적인 직장인이다. 다만 진급을 빨리하고 싶은 직장인"이라며 "자꾸 누가 나의 앞길 막는 사람이 나타나서 벌어지는 일이다. 맘껏 욕을 할 수 있는 캐릭터"라고 덧붙였다.

'진검승부'(극본 임영빈 연출 김성호)는 부와 권력이 만든 성역, 그리고 그 안에 살고 있는 악의 무리들까지 시원하게 깨부수는 불량 검사 액션 수사극.

정법보다는 편법을, 정석보다는 꼼수를, 성실함보다는 불량함을 택한 검사 진정(도경수)이 이 사회를 좀먹고 있는 부정부패한 권력자들을 처단하면서, 답답한 현실을 잠시나마 잊게 할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한다.

5일 밤 9시50분 첫방송.

/김양수 기자(lia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진검승부' 하준 "킹받게 만드는 캐릭터, 맘껏 욕할 수 있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