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마녀의 게임' 장서희 "나이 가늠할 수 없는 캐릭터, 부담됐다"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배우 장서희가 '마녀의 게임'으로 깊은 연기를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6일 오후 MBC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극본 이도현, 연출 이형선) 온라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형선 감독과 배우 장서희, 김규선, 오창석이 참석해 작품을 소개했다.

배우 장서희가 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MBC 새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BC]
배우 장서희가 6일 온라인으로 진행된 MBC 새 일일드라마 '마녀의 게임'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MBC]

'시청률 보증수표' 장서희가 6년 만에 MBC 일일극으로 컴백, '인어 아가씨'의 아성을 뛰어넘는 차원 다른 복수극을 예고한다.

극중 장서희는 천하그룹 비서로 시작해 성공 가도를 걷게 되는 설유경 역을 맡았다. 화재로 잃었다고 생각한 딸이 살아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딸을 향한 깊은 모성애와 음모 배후를 향한 복수극을 펼친다.

그는 '마녀의 게임' 출연 이유로 이형선 감독을 꼽으며 "감독님과 같은 기수이고 예전에 함께 작품을 한 적이 있다. 감독님이 저를 믿어주신 것에 잘해야겠다고 생각했다"고 밝혔다.

장서희는 "기존 복수극을 하면 '또 저런 거야?' 하는 예상을 뛰어넘는 연기를 하고 싶다. 배우가 나이를 먹을수록 나이에 맞게 연기하듯이 이번에는 모성애에 중점을 두고 깊이 있는 연기를 해보고 싶다"라고 말했다.

이어 "장르는 여러 분이 상상하는 것이겠지만 그 속에서 다양한 연기를 해보고 싶다. 보는 분들이 지루하지 않은, 신선한 것에 초점을 두고 있다. 오랜만에 나왔지만 '저런 면도 할 수 있어'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다"고 말했다.

장서희는 또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외모라는 캐릭터 설명 때문에 부담스러웠다"고도 말했다. 그는 "상상을 많이 했다. 결혼도 안했고 아이도 없다. 그렇게 따지면 배우가 어떻게 살인자 연기를 하겠나. 상상을 많이 하고, '규선이가 내 딸이면 어떨까' 생각했다. 따뜻한 마음이 들게 하고 있다. 경험해보지 못한 부분을 공부하려고 그런 부분에 중점을 두고 있다"고 덧붙였다.

장서희표 복수극에 대해 "장서희가 아닌 설유경으로 불렸으면 좋겠다"고 작품에 대한 기대를 드러냈다.

'마녀의 게임'은 거대 악에 희생된 두 모녀의 핏빛 대결을 그린 작품이다. 11일 오후 7시 5분 첫 방송.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녀의 게임' 장서희 "나이 가늠할 수 없는 캐릭터, 부담됐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