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7th BIFF] '글리치' 전여빈 "실제 UFO 목격하면? '나오세요!'"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글리치' 전여빈이 UFO를 목격한다면 어떤 반응을 할 지 상상했다.

6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영화의전당에서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글리치' 오픈토크 행사가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배우 전여빈, 류경수, 노덕 감독 등이 참석했다.

배우 전여빈이 5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배우 전여빈이 5일 오후 부산 해운대구 우동 영화의 전당에서 열린 '제27회 부산국제영화제' 개막식 레드카펫 행사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글리치'는 외계인이 보이는 지효와 외계인을 추적해온 보라가 흔적 없이 사라진 지효 남자친구의 행방을 쫓으며 '미확인' 미스터리의 실체에 다가서게 되는 4차원 그 이상의 추적극. 전여빈은 극 중 지효를, 나나는 보라로 분했다.

전여빈은 실제로 UFO, 외계인을 만나면 어떨 것 같냐는 질문에 " 왠지 손을 흔들 것 같다. '누구세요'라고 소리칠 것 같다. '나오세요'라고 하지 않을까"라고 상상했다.

이에 MC가 "진짜 나오면 어떡하냐"라고 물었고 전여빈은 "진짜 나오면 놀랄 것 같다. 대화가 가능하다면 접선을 시도해보고 싶다"라고 떠올렸다.

반면 류경수는 "지금 상상을 해봤다. 일단 저는 경찰에 신고할 것 같다. 아니면 수도방위사령부 이런 곳에 신고하지 않을까"라고 현실적인 대답을 내놓았다.

그러면서 "구경하다가 골든타임을 놓치면 지구가 위험하니 공권력에 연락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글리치'는 오는 7일 넷플릭스를 통해 만날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27th BIFF] '글리치' 전여빈 "실제 UFO 목격하면? '나오세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