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음악중심' 블랙핑크, 불참에도 1위…슬기·스트레이키즈 컴백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블랙핑크가 '쇼 음악중심' 1위에 올랐다.

8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블랙핑크 '셧 다운'이 아이브 '애프터 라이크', 크러쉬 '러시아워'를 누르고 1위에 올랐다.

블랙핑크는 방송 출연 없이 '음악중심' 1위에 오르며 여전한 인기를 입증했다. MC 스트레이키즈 리노 승민, 김민주는 "트로피는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블랙핑크 단체 이미지. [사진=YG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단체 이미지. [사진=YG엔터테인먼트]

이날 방송에서는 레드벨벳 슬기가 솔로 데뷔했다. 타이틀 곡 '28 Reasons'는 그루비하고 묵직한 베이스와 휘파람 소리가 시그니처인 팝 댄스 곡으로, 가사에는 좋아하는 상대를 향한 순수한 관심과 짓궂은 장난기를 모두 가진 선과 악이 공존하는 캐릭터가 등장, 우리의 관계를 둘러싼 수많은 이유들에 대한 궁금증을 던지는 노래다.

또 글로벌 대세 스트레이키즈도 컴백 무대를 가졌다. 타이틀곡 'CASE 143'는 스트레이 키즈가 타이틀곡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러브송. 사랑에 빠져 혼란스러운 감정을 '사건'에 비유했고 코드 '143 (I LOVE YOU)' 등 재치 넘치는 표현법이 보고 듣는 맛을 더한다. 쓰리라차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을 맡았고, 방찬은 편곡에도 참여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엑소 시우민, 에이비식스, KCM, DKZ, 코카앤버터, 크래비티, 엔믹스, 미래소년, 마카마카, 라필루스, 프레젠트, 김뜻돌, 아도라, 킹덤이 출연해 무대를 꾸몄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2024 트레킹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음악중심' 블랙핑크, 불참에도 1위…슬기·스트레이키즈 컴백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