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컬투쇼' 신하균 "'욘더' 촬영하며 10kg 쪄, 다이어트 중"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두시탈출 컬투쇼' 신하균이 '욘더' 촬영 이후 다이어트 중이라 밝혔다.

12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는 '욘더' 주역 배우 신하균 한지민이 게스트 출연했다.

'컬투쇼' 신하균 한지민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사진=SBS]
'컬투쇼' 신하균 한지민이 출연해 입담을 뽐냈다. [사진=SBS]

이날 신하균은 즐겨먹는 음식으로 견과류와 토마토를 언급했고, 한지민은 "촬영 현장에서 그걸 먹는 걸 본 적이 없다. 군것질도 하지 않는다면서 촬영장에서 항상 과자를 먹고 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자 신하균은 "'욘더' 촬영하면서 살이 쪘었다. 지금보다 10kg이 더 나갔었다"며 "촬영장 밥차도 맛있고 촬영 끝나면 감독님과 함께 음식을 해먹기도 했다"고 털어놨다.

이어 신하균은 "지금은 토마토와 견과류를 먹으며 관리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신하균의 여동생 근황도 공개됐다. 한 청취자가 "여동생 분이 하시던 떡볶이 집 좋아했는데 어느 순간 문을 닫았다. 다시 열 계획 없냐"고 물은 것.

이에 신하균은 "우리 동네에서 떡볶이 집을 5년 간 하다가 코로나19 때 문을 닫고 쉬고 있다"고 말했고, 한지민은 "신하균에게 여동생 있는 걸 지금 처음 알았다"고 덧붙여 모두를 폭소케 했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컬투쇼' 신하균 "'욘더' 촬영하며 10kg 쪄, 다이어트 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